[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 안마의자가 이마트 입점 점포에 한해 설맞이 36개월 무이자 및 카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맞이 이마트 코지마 매장 할인행사는 카드결제 시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NH농협, 우리카드로 결제 시 금액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BC, 신한BC, NH농협BC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36개월 무이자가 가능한 카드는 이마트e, 현대, 삼성, KB국민, 신한카드이며, NH농협과 우리카드는 행사적용대상 카드이지만, 36개월로는 적용이 불가하다.

위와 같은 행사가 진행되는 제품은 코지마의 대표 안마의자인 마스터(CMC-A100)를 비롯해 타이탄 골드(CMC-X4000), 캐치(CMC-X8600), 뉴트로(CMC-A600), 시스타(CMC-XL400), 가이아(CMC-L110)와 같은 코지마 인기 안마의자이며 제품에 따라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코지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이마트에서 코지마 안마의자에 대한 카드 할인과 무이자 행사를 진행한다. 설을 맞아 선물이나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좋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리라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에 방문하여 코지마 안마의자를 직접 경험해보시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 이벤트 페이지와 코지마 고객센터 혹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