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카멜인터내셔널에서 신제품 게이밍데스크 2종을 출시하였다.

LED 게이밍데스크 GD-1L은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LED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총 7가지 색상의 LED는 전용 터치 리모컨을 통해 단색 고정모드 / 3색 점핑모드 / 3색 점진모드 / 7색 점핑모드 / 7색 점진모드로 총 11가지 모드로 설정이 가능해 간접조명으로 활용 및 게이밍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책상 상판은 신속하고 정밀한 마우스 컨트롤을 요구하는 게이밍 환경에 맞춰 카본파이버 텍스처적용했다. 팔과 맞닿는 부분은 인체공학적인 곡면처리하여 장시간 플레이에도 팔의 부담을 최소화시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암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니터거치대 홈과 모니터 케이블 홀더가 적용되어 모니터암 사용 시 책상 공간을 넓고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이머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담았다. 멀티탭 홀더와 헤드셋 거치대가 있어 멀티탭과 헤드셋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프레임은 안정적인 Z형 스틸 프레임을 사용하여 흔들림 없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축이 가능하며 케이블 홈으로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LED게이밍데스크 GD-1L과 함께 출시된 GD-1 모델은 LED를 제외하여 저렴한 가격대의 게이밍책상 및 컴퓨터책상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카멜인터내셔널은 이번에 출시한 게이밍데스크를 시작으로 게이밍모니터암과 게이밍 의자도 출시, 점차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게이밍데스크의 자세한 사항은 카멜마운트 홈페이지 및 카멜마운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