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올해 수능은 중상위권 학생들 중 특정 과목에서 실력 발휘를 못해 아쉬워하는 학생들이 많은 시험이었다. 따라서 어떤 학원,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는가가 재수 성공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대해 수원재수학원 수원스카이에듀학원 오성균 원장은 “2021학년도 수능은 2015개정교육과정으로 출제되는 첫 번째 시험으로 재수와 N수생들에게 유리한 시험이라고 볼 수는 없다”며 “변화된 수능 출제범위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2021 수능에서 가장 큰 변화가 있는 수학 출제범위를 살펴보면 자연계열 학생들이 주로 보는 수학 가형의 경우 기하와 벡터 과목 자체가 사라졌다”며 “반면 인문계열 학생들이 주로 보는 수학 나형의 경우 확률과 통계에서 범위가 축소되고, 수학2에서도 범위가 축소되는 부분이 있지만 지수 로그 함수, 삼각함수 등이 추가돼 난도가 높아지거나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점에 착안해 수원스카이에듀는 2021 수능 대비를 위한 재수정규반을 편성해 오는 2월17일 개강한다.

수원스카이에듀학원은 최근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현재 운영되고 있는 재수선행반부터 척추보호의자와 최신 공기청정기, 사물함을 갖춘 최신식 자기주도학습관을 개인 지정 좌석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기주도학습관은 상시 학습관리선생님이 학습 환경을 감독하며 오픈형 독서실 시스템으로 최상의 몰입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수원재수학원 수원스카이에듀학원은 정규 재원생 모두에게 스카이에듀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강 매니지먼트를 실시해 학생들이 인강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과정을 보충하며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성균 원장은 “우수 강사진과 자기주도학습관 등 시설 개선에 대한 만족도는 재수선행반 모집 전년 대비 180% 조기 모집으로 이미 입증됐다”며 “많은 학생들이 수원스카이에듀 재수정규반에 합류해 2021학년도 대입에서 합격의 영광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원스카에이듀 오성균 원장은 현 ST-UNITAS NEXT 전략본부 본부장을 맡고 있으며 스카이에듀 오프라인 본부장, 이투스교육 기획이사 하이퍼 청솔기숙, 평촌청솔학원 원장을 역임했다.

한편 수원스카이에듀학원은 2월17일 재수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오는 2월1일, 2월8일 오후 2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화 예약 후 참석자에게는 재수성공 1:1 컨설팅은 물론 2021재수성공 가이드북과 스터디플래너를 선물로 제공한다.

수원스카이에듀재수학원에서는 용인, 수지, 오산, 기흥, 동탄, 평택까지 재수생들의 편의를 위해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