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세계인의 건강 개선이라는 같은 목표, 문화와 사명을 가져

길버트, 애리조나주, 2020년 1월 23일 /PRNewswire/ -- 영양제와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건강 및 웰니스 회사 아이사제닉스인터내셔널(Isagenix International)은 유타주 레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품질의 식물 기반 공급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안정적이며 훌륭한 직접 판매 회사 지자인터내셔널(Zija International)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짐 쿠버 아이사제닉스 공동창업자 겸 회장은 "지자를 아이사제닉스의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 양사는 같은 문화와 목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인수를 통해 모든 당사자들에게 긍정적인 효과가 있기를 크게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자의 판매자들은 본 인수 작업이 완료되면 전세계 14개 시장에서 50만 이상의 회원들로 구성된 아이사제닉스의 가족이 된다. 이들이 합류하게 되면 아이사제닉스의 판매자와 고객 베이스를 확대하고, 동사의 식물 기반 제품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며, 동사의 전세계 입지를 보강함으로써 동사를 강화하게 된다.

트래비스 오그덴 아이사제닉스 최고경영책임자는 "이번 인수는 지자와 아이사제닉스 모두에게 유망한 시점에서 이루어졌다"면서 "인수를 통해 양사에게 큰 시너지가 생길 것이며 양사의 힘을 합치면 전세계인의 건강에 기여한다는 우리의 같은 사명이 전보다 더 강력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사제닉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동사의 뉴스룸을 방문하고 페이스북에서 동사에 좋아요를 누르며,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아이사제닉스인터내셔널

2002년에 창업한 아이사제닉스는 체중 감량, 운동, 활력 및 웰빙, 개인 위생과 미용 그리고 재정적 웰니스에 필요한 시스템을 공급한다. 전세계의 50만 고객들과 전세계 100개 이상의 제품, 팩 그리고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사제닉스는 14개 시장에 있는 독립적인 판매자 네트워크를 통해 동사의 제품과 솔루션들을 나누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Isagenix.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지자인터내셔널

지자는 최고의 웰니스를 지원하는 혁신 제품들을 10년 이상 제조해왔다. 지자의 모든 제품은 건강, 웰니스와 미용 분야에서 뚜렷한 목적을 수행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zijainternational.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Megan Dean
홍보 및 광고 담당 디렉터
Megan.Dean@IsagenixCorp.com
직통: 480-927-3162
휴대폰: 480-220-6752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0258/Isagenix_Logo.jpg

Related Links :

http://zijainternational.com

https://www.isagenix.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