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독일, 2020년 1월 22일 /PRNewswire/ -- 이달 20일, J.H. Whitney Capital Partners, LLC의 포트폴리오 기업이자 세계적 선도기업 굴지의 헬스케어 및 환자 교육용 해부 모델 및 의료 시뮬레이션 제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3B 싸이언티픽이 iSimulate Pty. Ltd.("iSimulate")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iSimulate는 임상 교육 기술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가성비 좋은 스마트 의료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공급한다.

3B Scientific Acquires iSimulate
3B Scientific Acquires iSimulate

3B Scientific CEO Todd Murray는 "iSimulate는 ALSi, REALITi, CTGi 및 AURiS를 포함해 창의적인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통해 헬스케어 시뮬레이션 교육분야 혁신을 이루어 왔다"며 "3B Scientifc 플랫폼 개발에 더 매진하고, iSimulate의 훌륭한 제품과 인재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14개의 해외지사를 포함하는 자사의 글로벌 공급망은 전 세계적으로 iSimulate 제품의 성장을 더욱 지원하고 가속화키실 수 있을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 말했다.

iSimulate CEO Peter McKie는 "우리가 이룬 진전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Anthony 및 Bobby와 함께, 3B Scientific 팀이 앞으로 자사 사업의 확장과 성장을 지원할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이어 "이 여정의 다음 단계가 기대된다"면서 "세계 각 지역으로부터의 고객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Todd 와 3B 싸이언티픽 팀과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수가 완료된 후, Peter McKie, Anthony Lewis 및 Bobby Syed는 여전히 iSimulate에서 활발하게 일하며 , iSimulate 사업 계획을 가속화해 나갈 예정이다. 높은 성장률과 제품 파이프라인 개발에 역점을 두며, 이를 위해 3B Scientific, Cardionics 전문가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다. iSimulate 사업은 변동 없이 이어질 것이고, 호주 캔버라와 뉴욕 올버니 두 곳을 거점으로 사업을 영위해 나갈 전망이다.

2016 Markets and Markets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0년 사이 헬스케어 시뮬레이션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했으며, 2021년에는 미화 22.7억 달러를 기록할 전망이라고 한다. iSimulate 인수는 2020년 1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Gibson, Dunn and Crutcher LLP와 Clayton Utz가 3B 싸이언티픽과 J.H. Whitney Capital Partners, LLC의 법률 자문으로 활약했다. Schwartz Heslin Group, Inc.가 iSimulate 재정 자문으로, Pepper Hamilton LLP와 MinterEllison이 iSimulate 법률 자문으로 활약했다.

3B 싸이언티픽 그룹 소개

3B 싸이언티픽은 1948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설립됐고, 이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해부 모형 제조업체로 발돋움 해왔으며 기초, 중급, 전문적 술기훈련을 위한 혁신적이고도 신뢰할만한 의학시뮬레이션 제품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회사이다. 오늘날 3B 싸이언티픽은 전세계 100이상의 국가에서 교육 및 시뮬레이션 제품의 품질, 다양성 및 연관교육 및 시뮬레이션 제품의 글로벌 리치 (인터넷 사용을 통해 기존 고객, 잠재 고객 과 회사 사이의 접근을 높이는 사업 계획) 를 통해 의료 및 헬스케어 서비스를 발전시킨다는 사명을 지니고 사업해 나가고 있다.

3B 싸이언티픽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3bscientific.com 참조 바랍니다.

J.H. Whitney Capital Partners, LLC 소개

1946년에 기업가이자 자선가인 John Hay 'Jock' Whitney에 의해 설립된 J.H. Whitney는 미국 최초의 사모펀드 투자사 중 하나이며, 종종 사모펀드 산업 발전을 개척한 기업이라는 평을 듣는다. 오늘날 J.H. Whitney는 사모펀드 산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설립 이후 400개가 넘는 업체에 투자했고 현재는 약 10억 달러에 달하는 민간 자본을 관리하고 있다. J.H. Whitney는 투자 전문가들이 개인적으로 소유하는 기업으로 남아 있으며 주된 활동은 소비자, 헬스케어 및 전문 제조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들에 사모펀드 자본을 제공하는 것이다.

J.H. Whitney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whitney.com 참조 바랍니다.

iSimulate 소개

iSimulate는 2011년 Peter McKie와 Anthony Lewis가 효과적이며 신뢰할만한, 실질적인 시뮬레이션 교구를 공급하려는 사명을 가지고 설립하였다. 이들이 함께 개발한 솔루션은 전세계 헬스케어 시뮬레이션 교육을 혁신시켜왔다.

iSimulate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isimulate.com 참조 바랍니다.

Phot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79330/3B_Scientific_iSimulate.jpg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951012/3B_Scientific_Logo.jpg

Related Links :

https://www.3bscientific.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