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추운 겨울철에는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중성, 지성피부 타입도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찬바람과 건조함 때문에 아이와 어른 할 것 없이 피부의 면역력이 급격하게 낮아지게 되면 아기아토피, 신생아피부트러블, 엉덩이발진 등 다양한 피부문제가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보습이다. 피부에 수분만 제대로 공급해줘도 건조함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워진 날씨로 인해 피부보습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기보습제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여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상품인 신생아로션과 베이비크림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전 성분 EWG그린등급으로만 구성하였으며, 해양심층수,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판테놀 등의 함유로 수분을 가득 채워 피부보호막을 강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의 베이비로션과 유아크림은 민감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보습성분 12가지와 식물성추출물을 다량으로 함유하여 고보습 및 고영양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쉽게 발라지는 발림성과, 빠르게 흡수되어 미끌거리는 감촉을 거부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몽디에스 베이비오일은 자연유래 성분 99%의 순수 천연오일로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 99%를 함유하여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함유하여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집중보습 아이템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 멀티밤은 마테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피부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소르베 제형이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의 볼, 턱 부위를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촘촘한 피부 완성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력을 선사한다.

이처럼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미국 첫 수출을 성공하였으며,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크림, 유아얼굴로션, 신생아수딩젤, 아기오일, 무불소치약, 잇몸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설날을 맞이하여 1월23일 오전5시부터 2월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하여 1+1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으로는 베이비크림, 유아바디로션, 베이비수딩젤, 신생아오일, 아기침독크림, 유아바디워시&키즈샴푸, 스킨토너, 미백크림, 천연치약 4종 등이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