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세탁세제에 첨가될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하는 소비자층이 늘어나고 있다. 그만큼 세제에는 우리가 주의해야할 성분, 꼼꼼하게 체크를 해봐야할 성분이 동시에 있다. 인체에 상대적으로 덜 유해한 세제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천연세탁세제 역시 여러 성분이 첨가될 수 있기 때문에 자세히 따져보고 구매를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다.


제로프로젝트의 울트라마그 빨래볼은 99.95% 순수 천연마그네슘으로 구성되어 있는 알칼리성세제, 유기농세탁세제로써 인체와 자연에 무해한 친환경세탁세제이기 때문에 신생아세제, 속옷빨래 세제 등으로 각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제로프로젝트의 친환경세제가 주목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생리혈지우기, 옷찌든때제거, 와이셔츠목때제거 등 다양한 옷얼룩제거에 근본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 세탁 효율성을 높였다는 데 있다. 울트라마그 세탁볼은 마그네슘이 물과 반응하여 형성 되는 수산화 마그네슘 성분을 통해 세탁물에 붙은 세균과 때를 직접적으로 분리 해주기 때문에 오래된얼룩제거에도 용이하다.

또한 일반 섬유유연제처럼 악취를 덮는 형식의 빨래냄새제거가 아니라 악취를 근본적으로 제거를 하여 세탁 효과를 높이기는 것이기 때문에 이불빨래, 여러가지 빨래냄새를 없애는 것에 효과적이다. 게다가 통돌이세탁기세제, 드럼세제 구분 할 것 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층에서 환영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세제의 분자의 크기가 작아 더 강하게 세탁물에 침투할 수 있기 때문에 세탁물 속 세균의 번식을 강력하게 억제해주어 미세먼지 제거와 같이 제거하기 어려운 물질을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흰옷변색, 모자얼룩, 티셔츠얼룩등의 얼룩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목적으로 세탁 효과를 낼 수 있는 세탁용품이기 때문에 더욱 각광 받고 있다.

이외에도 제로프로젝트의 친환경다목적세제는 와이셔츠찌든때, 와이셔츠김치국물, 누런와이셔츠 옷기름얼룩제거 등 다양한 활용도로 쓰일 수 있어서 천연세탁세제 제품 중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게다가 다양한 세탁 효과를 공식 인증 기관을 거쳐서 검증 받아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유아세탁세제, 만능얼룩제거제등으로써의 활용도가 높은 제로프로젝트 착한세제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에서는 과일야채세정제 칼슘파우더 과일깨끗이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효과적인 잔류농약제거 확률로 사과세척, 포도씻는법 등의 과일채소세정제로 활용되기 좋다.

해당 제품은 통영 굴껍질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9% 살균 소독 효과를 보이고 있어 장난감세척 및 장난감청소, 물병소독 등의 살균소독제 역할로도 활용 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성 및 높은 활용도에 있어 주목 받고 있는 세정제이다.

이러한 제품 2종이 있는 제로프로젝트는 울트라마그 런드리볼을 현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시킨 바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향상 되었으며 제품 유통망이 확충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또 한번 끌고 있다.

현재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2월 31일 오전 9시부터 1월 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새해 맞이 이벤트로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