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어떤 유행이나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하게 인기를 끄는 부분을 골라보라 한다면 그 중 하나는 분명 헤어 미용 부분일 것이다. 무엇보다 여성들에게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헤어 미용 관련 분야들이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붙임머리 또한 꾸준한 관심을 받는 헤어 미용 관련 분야 중 하나인데, 붙임머리를 시술함으로써 더욱 다양하면서 전체적인 분위기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많은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붙임머리의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이용하여 전문적인 시술 능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일단 서비스만 먼저 진행하고 보자는 식의 업체들 또한 점차 증가되고 있어 피해사례 또한 나타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염색이나 각종 펌의 경우 화학약품이 직접 모발에 닿게 되기 때문에 손상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데 이렇게 손상된 헤어스타일을 다시 정돈하기란 결국 시간과 노력이 오래 소비될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최근에는 소비자들도 급하게 시술을 진행하는 것 보다는 더욱 입증된 전문점인지를 먼저 확인하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며, 소비자들이 어렵게 입증된 전문점을 찾게 된 만큼 입소문은 증가하여 더욱 해당 전문점은 유명해지고 있다.

붙임머리 전문점 ‘신파람 붙임머리’ 또한 소비자들에게 잘하는 곳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데 특히 미용경력 25년 이상 된 전문가들이 직접 시술을 진행한다는 점과 붙임머리 관련 특허, 그리고 24시간 상담 및 예약가능이라는 시간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부분들이 대전 둔산, 동대문에서 붙임머리 시술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서울 강남, 청량리, 상봉, 노원 등에서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신파람 붙임머리의 관계자는 “인천, 일산, 김포, 부평 등의 지역에서 붙임머리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이전의 실제 진행된 부분들을 직접 확인하고 찾아오시고 계시는데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붙임머리 후기, 가격, 부작용 관련된 모든 부분들에서 최근 굉장히 이슈들이 많은데 더욱 정진하여 소비자 분들께 조금이라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한 답례로 저희 신파람 붙임머리에서는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하여 추가 요금 없는 가격정찰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거품을 뺀 가격과 최고급 천연 달비인모 사용, 편안한 착용감, 샴푸시 불편함이 없는 더욱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확실한 셋팅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전했다.

어느 분야에서나 정확하고 입증된 업체를 찾기란 쉬운듯 하면서도 결국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입증된 업체가 소비자들의 눈에 각인 된다면 당연히 그 분야의 전문업체로 자리잡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스스로 찾아나서는 업체들만이 더욱 강해지고 약한 신뢰를 가진 업체들은 더욱 약해지는 시대는 이미 진행된지 오래다.

한편 신파람 붙임머리의 더욱 자세한 후기, 가격, 기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