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강원도 속초는 사계절은 물론이고 명절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로 유명하다. 특히 최근 명절에는 집에서 음식을 하기 보다는 여행이나 외식을 하는 가정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연휴에도 속초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속초맛집 ‘소야촌’의 1++등급 한우 살치살, 꽃등심, 특수부위 등과 키조개 관자살, 표고버섯으로 이루어진 ‘소고기삼합’이 이번 연휴에 속초에 방문하는 이들이게 속초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500여석의 좌석과, 대형 주차장을 갖춰 버스나 승합차도 무리 없이 주차할 수 있으며 대가족이나 단체관광, 연인들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대형 음식점으로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

속초고기집 소야촌은 강원도 속초에서 오랜 시간 한우를 ‘정육식당’으로 운영하여 질 좋은 고기를 선보이며 한우의 풍미를 마음 것 즐길 수 있다. 또한 정육식당의 장점인 신선함은 물론이고 착한가격으로 선보여 만족도를 올리고 있다.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의 메인 메뉴로 ‘한우삼합, 육회물회, 한우불고기‘를 꼽을 수 있으며 그 중 한우삼합은 1++등급 한우·키조개 관자살·표고버섯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으며 산과 바다 그리고 강원도 한우의 건강함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때문에 SNS나 다양한 매체에서도 소개가 되며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설악산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우삼합과 더불어 한우육회도 신선한 한우를 선별하여 내어주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별미 ‘한우 육회물회’ 또한 느끼해진 입맛을 감칠맛 나게 잡아주어 곁드리는 음식으로 제격이다.

속초가볼만한곳 소야촌 대표는 “이번 설 명절에 사랑하는 가족들과 믿고 먹을 수 있는 대형 음식점이나 한우 맛집을 찾는다면, 산의 정기를 가득담은 표고버섯, 바다의 맛이 가득한 키조개관자 그리고 신선한 강원도 한우를 재대로 먹을 수 있는 속초맛집 소야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음식점은 대형 주차장과 500여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속초순두부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나 예약은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