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트스탬프는 블록체인 카테고리에서 기업용 블록체인 솔루션을 쇼케이스

샌프란시스코, 2020년 1월 30일 /PRNewswire/ -- 최고의 블록체인 보안 회사 퀀트스탬프(QUANTSTAMP)가 12회 연례 SXSW 피치(Pitch)® (종전 SXSW 액셀러레이터)의 블록체인 카테고리에서 결선 진출사에 선정되었다.

QUANTSTAMP SELECTED AS FINALIST FOR 2020 SXSW PITCH
QUANTSTAMP SELECTED AS FINALIST FOR 2020 SXSW PITCH

SXSW 피치는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SXSW®) 컨퍼런스 및 페스티벌(2020년 3월 13 – 22일) 스타트업스 트랙의 가장 중요한 행사로서 전세계 최고의 스타트업들이 가장 인상적인 혁신 기술들을 엄선된 심사위원 패널과 현장의 오디언스들에게 쇼케이스한다. 퀀트스탬프는 2020 SXSW 피치에 참가를 신청한 937개 회사 중에서 10개의 카테고리에 분포되어 있는 결선 진출사 50개사 중 하나에 선정되었다. 과거의 결선 진출사들은 66억 달러의 자금을 모은 바 있는데 그들 중에는 클라우트, 힙문크와 와일드파이어 등이 들어 있다.

3월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 행사는 다운타운 힐튼 오스틴, 살롱 D/E의 4층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3월 15일 일요일의 2020 SXSW 피치 수상식에서 그 절정을 맞게 되는데 여기에서 각 카테고리에서 뽑힌 수상 스타트업들과 베스트인쇼 수상사가 발표된다.

리차드 마 퀀트스탬프 공동창업자 겸 CEO는 "많은 회사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싶어하지만 어디부터 시작할 지 확신이 없다.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이 많은 회사들이 동 기술을 써보고 그것이 자신들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하지를 알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우리는 SXSW 피치에 참가하여 우리 기업 고객들이 이 기술력을 갖추는데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에 대해 공유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한다.

퀀트스탬프는 더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의 미래를 구현하며 여러 분야의 기업들이 보안을 우선으로 하는 마음가짐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멘스, 메이커, 카카오 같은 회사들이 퀀트스탬프를 신뢰함으로써 15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디지털 자산을 지켜왔으며 포춘 100대 기업들도 퀀트스탬프에 의존하여 자신들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설치했다.

SXSW 피치의 이벤트 프로듀서 크리스 발렌타인은 "SXSW 피치는 10년 넘게 초기 단계의 벤처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유망한 회사들에게 동 생태계가 가장 중요한 시점에서 성공에 필요한 자원들을 제공하고 아마존 및 구글X와 같이 해당 업계의 핵심적인 기업들에서 온 심사위원들을 통해 자신들을 분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면서 "올해의 인상적인 스타트업들이 이 무대에 서서 우리에게 자신들의 혁신이 어떻게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장면을 보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SXSW 피치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sxsw.com/pitch를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2892/SXSW_Pitch_Quantstamp.jpg

Related Links :

http://quantstamp.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