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현대사회에서 자기관리에 관심도가 높아지는 만큼 홈케어 제품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안마기가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소형 안마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지친 근육의 피로를 쉽고 빠르게 풀어주는 강점이 있기 때문이다.

소형 안마기 중에서 마사지건은 2018년쯤 중국에서 시작되어 국내에 상륙한지 1년여 만에 소형 안마기 시장에서 808바디건, 테라건, 테즈와 마사지건, 플로우7 바디건 등 수많은 업체의 제품들이 국내시장에 선보였다. 이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은 넓어졌지만 과부화 된 업체경쟁의 무분별한 과대광고 탓에 우수한 성능, 저렴한가격,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본인에 맞게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실제로 우수한 성능이라 하여 구매한 제품이 2~3일 내에 고장이 나서 울분을 토하는 소비자가 발생하는 사례가 있으며, 해외 직발송 상품이라며 교환 및 A/S를 거부당하여 억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도 생기기도 해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마사지건 구매 시에는 확실한 국내인증과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 전체적인 판매량을 고려하여 구매하면 보다 현명한 소비를 할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약 3만건의 판매량과 수많은 구매후기가 있는 808바디건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808바디건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만족도가 높은 구매자들의 의견에 따라 ‘실구매자들의 상품후기와 판매량’으로 판단하여 구매하는 경향이 높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소형 안마기 시장에서 주목 받는 808바디건의 자세한 정보는 포털 검색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