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물리아 발리는 누사두아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1키로로 펼쳐진 백사장을 만날 수 있는 30헥타르의 대규모의 최고급 비치 프론트 리조트이다.

정식 명칭은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 빌라스 – 누사두아, 발리(이하 물리아 발리)이며, 호텔, 리조트, 풀빌라를 비롯한 세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다가오는 녜삐 기간을 맞아 물리아 발리를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소 2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발리의 힌두교 행사인 녜삐 기간에 최소 2박 이상 물리아 리조트, 더 물리아, 물리아 빌라스에 숙박객을 위한 행사로 물리아 리조트 숙박객은 더 까페 2인 전일 조식, 더 물리아와 물리아 빌라스 숙박객은 더 라운지 또는 리빙룸 2인 전일 조식이 가능하다.

워터 슬라이드 키즈 스플래쉬 풀 & 키즈 클럽 무료 이용과 12세 이하 자녀 전일 아이스크림 무료로 제공하며 이 행사는 2020년 3월 24일부터 28일 숙박시 공식홈페이지로 직접 예약하는 숙박객에 한하여 적용된다.

더 물리아는 물리아의 최상급 브랜드로 111개의 스위트 룸에 고객 개개인에 맞춘 세심한 버틀러 서비스가 특징이다.

물리아 리조트에는 526개의 초호화 리조트로 일반 객실, 스위트 룸, 라군 풀을 갖춘 스위트룸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물리아 빌라는 섬의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물리아 빌라는 1-2개의 침실이 포함된 빌라 형태와 최대 6개의 침실이 포함된 물리아 맨션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지난 6년간, 누사두아 발리섬의 물리아 발리는 나름대로의 탄탄한 입지를 굳혀왔다. 트래블 및 레져의 세계 베스트로 꼽히는 인도네시아 탑 리조트 호텔로 이름을 올린 바 있으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3위, 전세계 부문에서는 7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아울러 권위있는 여행 잡지인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Condé Nast Traveler)는 물리아 발리를 2018년 '전세계 베스트 리조트'로 선정, 리더스 초이스 2018에서는 '탑 리조트 아시아'로 꼽았다. 또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018년에는 '최상의 럭셔리한 호텔'로 선정되었다. 물리아 발리는 총 50여개의 수상이력을 보유하며, CN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의 호텔”로 추앙됨과 동시에,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 USA 2017년 잡지 등에서 “넘버 원 비치 리조트”로 꼽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