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예방과 관리를 전적으로 지원

-- 첫 현금과 의료 보급품 기부

(항저우, 중국 2020년 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Proya Cosmetics Co., Ltd. (SHA: 603605)가 "아름답고 더 나은 삶(Beautiful and Better Life)"을 선사한다는 자사의 기업 사명에 따라, 요즘 이 중요한 시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2019-nCoV) 전염병의 추가 확산을 관리하고 방지하기 위한 노력에 일조하고 있다.

현금과 부족한 의료 보급품을 기부하고자 미화 220만 달러 규모의 자선 공공기금 마련

Proya 공동설립자와 선임 경영팀은 우한에서 신종 코로나비이러스가 발병한 즉시 실제 수요를 파악하고자 우한 적십자회와 밤낮으로 협력하는 한편, 우한에 긴급하게 필요한 의료 예방 보급품을 유럽 국가로부터 구매하고자 신속하게 해외팀을 구성했다.

또한, Proya는 의료 보급품 구매와 현금 기부를 비롯해 감염된 직원, 파트너 및 가족을 위한 지원 등과 같은 자선 활동을 위해 500만 위안(미화 약 220만 달러) 규모의 자선 공공기금도 공식적으로 마련했다.

보호용 마스크와 기타 응급 의료 보급품을 유럽으로부터 구매하기 위한 300만 위안(미화 약 430,000달러)의 현금과 280,000유로(약 214만 위안)를 포함한 첫 지원금을 전염병 예방과 관리에 힘쓰고 있는 우한 적십자회와 우한자선총회(Wuhan Charity Federation)에 기부했다. 동시에 Proya는 고통을 받고 있는 지역에 보낼 의료 보급품을 세계 곳곳에서 지속해서 확보하고 있다.

Proya 기부 인증서
Proya 기부 인증서

전염병 대응을 위한 특별 그룹 결성

전염병 대응을 위한 특별 주도 그룹이 국가 당국이 발표한 예방과 관리 조치를 비롯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관한 정보를 가능한 한 빨리 공유할 예정이다. 동시에 Proya는 소독, 얼굴 마스크 공급 등을 포함하는 사무실 보호책을 채택하라는 지방 정부의 요청에 따라 춘절 이후 업무 재개를 위한 준비를 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현장 사무실, 이동 사무실, 전화 회담 및 기타 작업 모델 등의 시행이 포함된다. Proya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밝혀진 지역에 거주하는 직원을 위해, 실시간으로 바뀌는 뉴스와 정보를 정기적으로 추적하고, 직원들에게 본인 스스로를 가장 잘 보호할 방법에 관한 자문도 제공할 예정이다.

Proya 건물의 소독과 살균
Proya 건물의 소독과 살균

고객 서비스 응급 조정

지금부터 Proya의 모든 물리적 매장의 운영 시간이 지역 상황에 따라 조정될 예정이다. 이 시기에는 온라인으로 미용 컨설턴트와 의사소통하고, 소비자들에게 Proya 온라인 플래그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도록 권고했다. Proya의 모든 온라인 플래그십 매장은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Proya는 전염병 구호 노력을 전적으로 지원하고, 자신감을 강화하며, 함께 협력할 계획이다. Proya는 이 특별한 춘절 기간에 시민들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Proya와 시민들은 항상 함께해왔기 때문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28/2704198-1-a?lang=0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28/2704198-1-b?lang=0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