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rba, MEDLAB ME 전시에서 10개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완전하고 포괄적인 공급업체'로써의 입지를 다질 예정

런던, 2020년 1월 30일 /PRNewswire/ -- Erba Mannheim[http://www.erbamannheim.com/ ]이 다수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차세대 NEXUS 종합 실험실 자동화 시스템을 예고하면서, 자사의 강력하고 저렴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NEXUS 종합 실험실 자동화는 첨단 이미징과 인공 지능을 사용하는 강력한 모듈성 솔루션을 제공한다. NEXUS IA 면역 측정 분석기는 신뢰성 높고 저렴한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독특한 자기 CLIA 구슬 기술과 광범위한 패널을 사용한다. Nexus H Infinity Hematology 분석기는 표본을 실제로 '보는' 컴퓨터 비전을 이용하고, 1분도 안 되는 시간에 수천 개의 세포를 카운팅하고, 착색하며, 이미지를 확보 및 분석함으로써 첨단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 임상 화학: 신제품 EC 90 전해액 분석기로서 차세대 후막을 장착했다. 또한 올인원 센서 카트리지에 유지관리가 필요 없는 전극을 보유한다.

- 당뇨: 신제품 HB715 자동 데스크톱 분석기로서 당화 헤모글로빈(HbA1c, HbA1ab, HbA1c, HbF, HbA0, HbA2/E/D, HbS, HbC)을 측정한다. 이는 간편하게 사용하고, 저비용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면역 측정: 신제품 ELAN 30s 분석기와 새로운 신속 테스트는 6가지 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완전 자동 소형 벤치탑 ELISA 마이크로스트립 프로세서다. 한편, 신속한 말라리아와 뎅기열 테스트는 이중 색 감지 시스템을 장착했다.

- 혈종: 신제품 ESL 30은 중형 크기의 실험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결과의 질, 실험실 안전 및 효율성을 높이는 완전 자동 ESR 테스팅 솔루션이다.

- LIMS 소프트웨어: Erba와 비-Erba 기구의 결과를 통합하는 포괄적인 미들웨어 솔루션이다.

신제품 외에 대표적인 XL 200과 XL 640+ 임상 화학 분석기의 업데이트된 버전도 발표할 예정이다.

CCO Romain Fournials는 "MEDLAB ME는 IVD 시장에서 주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열정을 지속해서 입증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NEXUS를 통해 종합적인 실험실 자동화를 위한 독특한 기초 수준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더 높은 자동화 수준을 통해 실험실의 사업 확장이나 축소를 지원한다. 또한, 중소 규모 실험실과 증가하는 고객 기반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강화함으로써, 자사의 야심을 실현할 좋은 입지를 점했다"라고 말했다.

내달 3~6일에 열리는 MEDLAB Middle East 박람회 제4홀 Z4.B10 부스에서 Erba Mannheim을 만나볼 수 있다.

Erba Mannheim 소개

Erba Mannheim은 혁신적이고, 저렴하며, 지속가능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00개국 이상에서 임상 진단 제품을 관리 및 공급하고 있는 Erba Mannheim은 모든 자원 배경에서 실험실이 사용할 수 있는 혁신 기술을 만들고자 효율적이고 비용이 저렴한 제조에 첨단 유럽식 연구개발을 결합한다.

Related Links :

http://www.erbamannheim.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