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는 시장 조사 업계의 디지털 변신을 가속하는 혁신과 가능성에 대한 이 기술 기업의 약속을 표현

스톡홀름, 2020년 2월 3일 /PRNewswire/ -- 가장 성공적인 전세계 정보 회사들의 기술 백본 신트(Cint)는 오늘 동사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www.cint.com에 공개했다. 동사 미래 비전의 한 부분인 이 새로운 브랜드는 신트가 지난 8월 샘플 기술 회사 P2샘플(P2Sample)과의 합병에 따라 계속 전진할 수 있는 모멘텀을 표현하고 있다.

톰 부엘만 신트 CEO는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당사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정보를 더 빠르고 비용 효과가 높으며 대량으로 수집할 수 있는 동종 최고이며, 미래에 대비하는 솔루션을 공급하는 자동화된 플랫폼을 공급한다는 우리의 다짐을 강화해왔다"면서 "우리는 작년 P2샘플과 합병할 당시 이 목표를 향한 거대한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는 고객들이 시장 조사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당사의 지속적인 사명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대담하며 모던한 로고와 "액셀러레이팅 인사이츠(Accelerating insights)"라는 태그라인이 새롭게 들어간 신트의 새로운 브랜드는 기업들이 사업상의 주요 의사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빠르고 정확한 소비자 정보를 활용해야만 한다는 이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이 새로운 브랜드는 정보를 필요로 하는 구매자 오디언스들을 위한 최초의 샘플 거래소 및 전세계 마켓플레이스로서 신트가 정보 업계에서 갖고 있는 강력한 유산을 기반으로 만들어 진 것이다. 신트는 전세계에 통용될 수 있으며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사람들이 자동화된 기술의 스마트한 활용을 통해 조사 과정의 비효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는 신트가 빠르게 확대하는 전세계 사업망 전체에 혁신을 구현한다는 자신의 약속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신트는 창업 이래 매년 인상적인 성장을 해왔으며, 이제는 허가를 받아야 하고 그 신상이 드러난 1억 명 이상의 소비자들로 구성된 전세계 오디언스를 보유하고 있어 전세계 최대의 샘플 거래 플랫폼이 되었다. 동사는 40개 이상의 국적자들로 구성된 직원 30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0년 계획에는 상당한 수의 직원 확충, 뉴욕 및 런던 사무소 확대, 3월 싱가포르에 새로운 사무소 개설 계획이 들어 있다.

소비자 정보 커뮤니티를 위한 학습, 지식 및 베스트프랙티스 공유의 연례 행사로서 애틀랜타에서 이번 주에 열리는 샘플콘 쇼의 참가자들은 컨퍼런스 참가자 가방에 인쇄된 것을 포함하여 동 행사에서 디스플레이되는 이 새로운 브랜드를 보게 된다.

신트

신트는 가장 성공적인 전세계 정보 회사들의 기술 백복이다. 신트의 플랫폼은 샘플 필드워크와 운영을 자동화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정보를 더 빠르고 비용 효과가 크며 대량으로 수집할 수 있다. 칸타르, 자피, GfK와 서베이몽키 등 2천개 이상의 조사 기업, 에이전시와 브랜드들이 신트를 활용하여 정보 수집 방식을 바꾸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신트는 런던, 뉴욕, 스톡홀름,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바르셀로나, 도쿄와 시드니 등 16개의 전세계 사무소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팀을 보유하고 있다. (www.cint.com)

미디어 연락처: Shawn Cabral, shawn.cabral@cint.com, +44 20 3514 2100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wNt9EM6d-fE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4309/Cint_Logo_Logo.jpg

Related Links :

cint.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