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온타리오주, 2020년 2월 5일 /PRNewswire/ -- 로열캐나디언민트가 캐나다 참전 용사들의 희생을 기념하는 주화를 발행해오던 유서 깊은 전통은 아티스트 판도라 영이 일러스트한 네덜란드 해방 75주년 기념 순은화를 새로 발행함으로써 이어지고 있다. 이 주화 후면에 있는 장면은 엄청난 사상자를 내면서 9 개월 동안 작전을 전개한 캐나다 육군 제1사단의 전투와 희생에 힘 입어 오랜 동안 잃었던 자유를 되 찾은 사람들의 심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 장면은 네덜란드의 전형적인 도심 거리에서 퍼레이드하는 탱크 위에 앉아 아이들에게 둘러 쌓인 캐나다 병사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이들 중 하나는 소박한 감사의 표시로 그 병사에게 튤립을 주고 있는데 이는 세계 제2차 대전 종전 이후 네덜란드왕국이 매년 반복하는 제스처이다. 지금까지 오타와에는 캐나다와 네덜란드 사이의 깨지지 않는 우정의 살아있는 상징으로서 수천 송이의 튤립이 피고 있다. 이 감동적인 수집용 주화는 기타의 많은 주화들과 함께 오늘부터 일반 판매된다.

The Royal Canadian Mint's fine silver collector coin celebrating the 75th anniversary of the Liberation of the Netherlands
The Royal Canadian Mint's fine silver collector coin celebrating the 75th anniversary of the Liberation of the Netherlands

로열캐나디언민트는 주화 수집에 대한 관심에 불을 붙이는 한 방법으로서 2020년도판 5 주화 뉴미스태스틱 세트를 발행했다. 이 세트는 유광 UNC, 프루프, 무광 프루프, 후면 프루프와 견본 주화 등 마감을 달리 처리한 25센트 통용 주화들로 구성된 교육용 수집품이다. 각 주화는 로열캐나디언민트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마감 기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 주화 세트 포장 박스 안에는 경험 많은 수집가나 초보 수집가들이 모두 즐겁게 읽어볼 수 있도록 각 마감 기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서가 들어있다.

이번 달에 출시되는 기타 주화들은 다음과 같다.

  • 2020년도판 50 달러 순은화 – 메이플 리브스 인 모션. 아티스트 조엘 킴멜이 디자인했으며 99.99% 순은 위에 금과 블랙 로듐을 새롭고 정교하게 도금 처리.
  • 우크라이나와 캐나다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달걀 모양의 주화 두 개: 데이브 멜니추크가 디자인한 유색의 2020년도판 20 달러 순은화 트래디셔널 피산카(우크라이나의 부활절 달걀)와 나탈리 키트가 전통 조각 기법으로 디자인한 2020년도판 250 달러 순금화 트리 오브 라이프 피산카.
  • 2020년도판 10분의 1 온스 순금화 – 트리뷰트 투 알렉스 콜빌: 1967 달러, 캐나다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되었으며 콜빌의 유명한 날아가는 거위 디자인이 들어 있다.
  • 2020년도판 10달러 순은화 – 오 캐나다! 폴라 베어스, 아티스트 클로드 티비에르지 디자인.
  • 2020년도판 5 달러 순은화 – 모멘츠 투 홀드: RCMP 100주년 기념 주화로 고전적인 아고 아란드 디자인을 다시 적용.
  • 2020년도판 25 달러 피에포르 순은화 – 타임리스 아이콘스: 폴라 베어, 피에르 레둑 작품.
  • 수정을 덧입힌 2020년도판 5 달러 순은화 – 탄생석: 3월, 판도라 영 작품.

주화 발행 수량, 가격과 각 제품에 대한 전체 정보는 www.mint.ca의 "샵" 탭에서 입수할 수 있다. 주화 이미지는 여기에서 볼 수 있다.

모든 이들 제품은 캐나다에서1-800-267-1871로 미국에서는 1-800-268-6468로 전화하거나 로열캐나디언민트 웹사이트를 통해 동 민트에 직접 주문할 수 있다. 동 주화들은 또한 오타와와 위니펙에 있는 로열캐나디언민트의 부티크뿐만 아니라 주화 판매에 참여하고 있는 캐나다 우체국 등 우리의 전세계 딜러와 대리점 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로열캐나디언민트
로열캐나디언민트는 캐나다 주화의 주조와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캐나다 국영 기업이다. 동사는 전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다양한 주화를 주조하는 기업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으며 다양하고 특별하며 고품질의 주화와 관련 서비스를 국제적인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동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mint.ca를 방문하기 바란다. 트위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로열캐나디언민트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상세 정보 문의처: Alex Reeves, 홍보 담당 시니어매니저, 전화: (613) 884-6370, reeves@mint.ca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6211/Royal_Canadian_Mint_The_Royal_Canadian_Mint_Commemorates_the_75t.jpg

Related Links :

http://www.mint.ca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