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고, 온라인 베이비페어 ‘미리베이비페어’ 오픈, 최대 63% 할인
미리베이비페어 단독 마더박스 출시, 육아용품 및 출산준비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수입 육아용품 전문몰 마미고가 2월 9일까지 온라인 베이비페어 ‘미리베이비페어’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미리베이비페어 행사는 마미고 베스트상품을 포함하여 마미고에서 판매되는 전 품목 최대 63% 할인과 더불어 출산필수 준비물인 조리원 필수템 헤겐젖병, 디럭스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 국민기저귀가방 베이비멜로 구성된 마더박스를 단독 출시하여 판매하는 등 다양한 마미고 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제일 큰 혜택은 단연 마더박스 출시이다. 이번 미리베이비페어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마더박스에 포함된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들로만 구성되었으며,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앓이방지 젖병이자 젖병거부극복 아이템으로 불리는 헤겐젖병은 신생아용 사이즈(150ml) 6개가들어있으며, 폴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이자 독일 tuv 인증으로 안전성이 검증된 엑스랜더의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영국 감성을 담은 국민기저귀가방 베이비멜이 포함되어 더욱 실용적인 구성이자 출산과 육아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을 선정해놓았다.

마미고 관계자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충족하는 가심비 최고의 마더박스로, 출산선물 또는 출산 준비물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새 생명을 축복하고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며 육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마더박스를 출시했으며 마미고 마더박스를 통해 아이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가족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추가로 미리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마미고 쇼핑몰에서 구매 시 2배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마더박스 이외에도 마미고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브랜드의 육아용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마미고 쇼핑몰 출석 20일 달성 시 적립금 10,000원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이며, 헤겐젖병, 집앤조이 유아백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마미고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산후조리원 젖병 헤겐, 유럽 안정성 1등 디럭스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 영국 감성의 패셔너블한 마더백 베이비멜 이외에도 유치원,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추천하는 베이비멜의 키즈라인 집앤조이 유아백팩, 자기주도이유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 친환경 다용도파우치 도들백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