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이노비즈(inno-biz)선정된 ㈜360퍼스펙티브는 남들이 보지 못하는 시각으로 빈틈없이 다차원적인 면으로 브랜드를 개발하고 론칭하고 있는 기업이다.


변화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고 새로운 기회를 예측하여 시장에서 통하는 브랜드를 창조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인 회사인 ㈜360퍼스펙티브는 지난 12월 중소벤처기업에서 주관하는 이노비즈(inno-biz)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

이노비즈(inno-biz) 인증은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을 뜻하는 합성어 이노비즈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경쟁력 및 내실을 기준으로 선정하기에 미래의 성장성을 중요시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뉴 패러다임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기에 미국, 독일 OECD 선진국들은 중소벤처기업을 국가경쟁력의 핵심으로 일찍부터 정부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 정책을 실시해 왔으며, 각 국가간의 경쟁력을 측정하는 객관적인 척도로 비교되고 있다.

이노비즈(inno-biz) 중소기업 ㈜360퍼스펙티브가 자랑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대표적인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오일, 아기바스&베이비샴푸 등 베이비라인부터 시작해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젖병세제, 아기치약, 천연치약, 임산부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이노비즈(inno-biz) 선정을 기념하여 2월6일 오전5시부터 2월20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으로는 유아크림, 유아로션,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클렌징워터, 멀티밤, 신생아수딩젤, 임산부튼살크림, 튼살오일, 천연치약 4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친환경세탁세제, 섬유유연제향수를 증정한다.

몽디에스는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 얻은 건강하고 엄선된 성분으로 정직하게 제작되고 있으며, 논란성분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고자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신생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등 스킨케어 제품은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저자극테스트, 독일 더마패치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 받아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자연유래 성분만 고집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세제, 아기섬유유연제, 과탄산소다, 젖병세제, 아기무불소치약 등 건강에 해가 되는 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고자 노력했으며, 끝내 몽디에스만의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우수 제품 브랜드로 인정받아,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바디로션, 아기보습크림, 땀띠수딩젤, 무불소치약, 잇몸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