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액션캠 고프로를 국내에서 AS 받고 싶으면 정품 인증이 된 제품이어야 한다. 고프로 정품은 구매한 곳의 정품등록마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품등록마크는 고프로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수입 유통하는 업체 세파스에서 발행하고 있다. 세파스에서 인정하는 공식판매업체를 통해 구매한 고프로 정품이라면 구매 후 1년간 워런티 AS를 받을 수 있다. 또, 정품등록과 관련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고프로는 최근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8 블랙과 360도 카메라 맥스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은 겉면에 내장형 마운팅 핑거가 장착돼 출시됐다. 이로 인해 고프로에 별도 마운트 하우징을 장착할 필요가 없고, 가볍고 용이하게 촬영이 가능하다. 하이퍼스무스 2.0, 타임워프 2.0, 디지털렌즈 다양화로 더욱 재밌게 미디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고프로 맥스는 촬영 직후, 고프로 앱을 통해 별도 스티칭 작업 없이 360도 이미지와 영상 편집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렌즈 중 하나의 렌즈로 일반 히어로 모드 촬영, 셀프 카메라 촬영이 가능하면서 활용도가 높아졌다.

한편, 2020년 새해를 맞아 고프로 정품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고프로를 구매할 때 정품등록이 가능한 정품 인증 마크를 확인해서 구매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파스 고프로 정품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