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잘 관리된 헤어스타일은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기에 많은 사람은 모발에 다양한 시술 및 관리를 한다.


최근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 일명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제품과 헤어케어용품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남자는 머릿발’ 이라는 말이 있듯이 남자의 헤어스타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남성 5명중 2명은 헤어제품을 사용해 헤어스타일을 관리하고 있으며, 또 헤어 뷰티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헤어스타일링제품 선정 시 가장 중요한 것은 고정력과 세정력이다. 헤어스타일링제품 중 대표적인 헤어스프레이와 헤어왁스는 아론 리퀴드 홀드 헤어스프레이와 아론 프리즈매트 헤어왁스가 있다.

아론 리퀴드 홀드 헤어스프레이는 독하지 않은 액상 헤어스프레이로 가스타입의 헤어스프레이보다 용량대비 3배가량의 절약형 액상 분사 스프레이이다. 강력한 세팅력을 갖고 있으면서 사용이 용이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스스프레이의 경우 오존층의 파괴가 진행되고 머리 날림으로 스타일링이 어려운 경우가 있지만 아론 남자헤어스프레이는 무공해 스프레이, 뛰어난 고정력으로 왁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어려움 없이 세팅이 가능하다. 강력한 세팅력에 빠른 건조시간으로 단시간에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UV차단 효과 또한 볼 수 있다. 액상 스프레이기 때문에 촉촉한 순간에 보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유지력이 좋으면서 뛰어난 세정력으로 세정시 빠르게 녹아 없어내리는 것 또한 강점이다.

아론 프리즈매트 헤어왁스는 미용사들이 극찬해 헤어살롱에서 먼저 소문난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타입, 높은 고정력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으로 발림성이 부드러워 스타일링이 편하며 친수성 표뮬레이션 성분으로 샴푸시 세정력이 우수하여 세척이 용이하다. 또한 모발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돼 모발 보호 효과를 높였다.

아론샵은 스타일링 제품뿐만 아니라 미용실 시술을 집에서도 충분히 가능하도록 각종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지성샴푸, 남성여성탈모방지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셀프염색약으로 스넬염색약, 헤나염색약 그리고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등 각종 셀프 시술 제품을 자세한 사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기 시리즈와 전기헤어캡 등 각종 전자제품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4년 연속 수상한 아론샵은 고객과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용실 유통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 까다로운 디자이너, 소비자의 검증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만큼 제품의 높은 퀄리티는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염색약 2+1 이벤트를 필두로 현재 소비자만족 4년연속 1위기념 축하글 이벤트로 축하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매직약 2+1 이벤트, 탈모샴푸1+1증정, 이미용가전 10%할인, 신제품출시 기념 탈색약10%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