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겨울철에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때문에 쉽게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기 쉽다. 특히, 바깥공기와 내부 온도 차이가 많이 날 경우 더욱 수분을 쉽게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어느 계절보다 피부 관리에 힘을 써야 한다.

수분이 부족해 피부가 건조해지면 탄력도 저하되고 주름이 더 생기기 마련인 만큼, 최근에는 20-30대들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콜라겐 제품에 대한 관심까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콜라겐은 피부다’라는 슬로건을 지닌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는 독보적인 콜라겐 입자 크기와 함량에서 우수함을 보여주며 지난 19년 홈쇼핑 콜라겐 마스크팩 부분 1위 달성과 356억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2019년 명품 브랜드 대상ㆍ소비자 추천 브랜드 1위에 이어 이번 20년도에도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기능성 화장품 부분에서 더마픽스가 1등 브랜드 대상을 연속 수상하는 것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는 중이다.

더마픽스의 콜라겐 마스크는 한국피부 과학 연구원을 통한 주름 개선ㆍ탄력 등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1968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콜라겐 연구&생산 기업인 ITALGELATINE의 이탈젤라틴 500Da ™ 콜라겐을 국내 단독 기술 협약을 통해 만들어졌다.

모공 사이즈의 9억9천백만 분의 1크기의 마이크로 콜라겐 입자가 피부에 침투해 효과적인 전달력을 보여줄뿐더러 리얼 콜라겐 고함량 함유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전성 및 효능까지 우수한 편으로 꼽힌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추운 겨울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더마픽스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손쉽게 관리하여 보다 건강한 피부를 가져보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19년에 이어 20년까지 1등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받을 수 있었다.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일주일 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년 1등 브랜드 대상 수상을 거머쥔 더마픽스의 고객 감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