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옥션 ‘올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옥션 ‘올킬’ 행사는 2월 8일 단 하루 오딧세이 안마의자(CMC-A383) 새 상품과 오딧세이 안마의자(CMC-A383) S급 리퍼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사은품으로 카펫과 함께 가습기 또는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LS프레임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유닛라인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LS자 굴곡으로 설계하여 인체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어깨 마사지볼의 높낮이 조절 및 어깨 폭조절이 가능하여 체구가 작은 여성도 몸에 맞는 ‘맞춤 안마’가 가능하다.

또한,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자세로 몸과 안마의자가 최대한 밀착되어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무중력 기능이 있으며, 상체 젖힘과 동시에 하체는 아래로 당겨주는 스트레칭 기능이 혼합되어 복합 마사지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설치공간을 최소화하여 실용적 공간활용이 가능한 제로스페이스 기능과 종료 직전 사용자가 받고 있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닝 각도가 저장이 가능한 메모리 기능, 안마의자 하부에 하중을 감지했을 때 원상복귀 되는 끼임 방지 기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딧세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문의 및 제품문의는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