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호주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호주유학, 어학연수박람회가 오는 2월 16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호주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50% 학비 할인 및 무이자 카드 결제 가능, 호주 항공권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연계연수 무료, 호주 도착 후 현지센터를 통한 초기 정착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신청자 700명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박람회 참가 전원, 참가만 해도 참가 선물이 제공된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오전과 오후에 걸쳐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호주워킹홀리데이는 최대 17주까지만 호주어학연수를 할 수 있어 장기적인 연수와는 어학원 선택과 유의점이 다르다. 최대 4개월의 호주어학연수와 이후 워킹홀리데이를 잘 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가 제공될 예정이다.

추천 호주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으로는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해 농장, 공장 일자리 보장, 8주 어학연수와 숙소와 식사를 포함한 기숙사 어학원 어학연수 등 다양한 워홀 대비 프로그램이 200만원대 초반으로 제공된다. 해당 어학원은 시드니, 브리즈번, 케언즈 등이다.

박람회 참가 등록자에게는 호주 은행계좌 개설, 핸드폰 개통, TFN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유학 전문가로부터 호주 대학교, 호주 영주권, 호주어학연수, 호주학생비자 등 분야별로 세분화된 전문가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및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