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사업 부문에서 경영진 변동 발표

런던, 2020년 2월 7일 /PRNewswire/ -- 세계적인 IT 서비스 그룹 Getronics("회사")가 최근 대출 기관들로부터 추가자금을 지원받았다. 이 자금은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할 변혁 프로젝트의 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발표와 관련해 Rogier Bronsgeest(Getronics COO)와 Hugo Eales가 Getronics 브랜드 하에 국제 사업을 공동 지휘할 예정이다. 이들은 직원, 고객 및 공급업체에 대한 지속적인 열정을 보장하는 한편, 사업 변혁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Rogier는 최고운영책임자(COO)라는 역할을 계속 수행하면서, Getronics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관리하고, 고객이 이 변화의 최전선에 설 수 있도록 보장하는 책임을 맡았다. COLT Technology Services에서 CFO로 일했던 Hugo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됐다.

사전 발표에 따라, Getronics은 레거시 브랜드 Pomeroy로 북미 사업을 재출시할 예정이다. Getronics의 북미 사업과 국제 사업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Rogier는 "자사의 높은 기준에 따라 사업을 운영하고, 이 과도기에 자사의 모든 고객 및 사업 파트너들과 생산적인 관계를 이어가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고객이 역동적인 디지털 사업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핵심 역량과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온 자사의 우수한 팀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입지를 확보하고, 더 강력해진 기업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Hugo는 "자사는 이해관계자들의 지원을 받아 고객이 기대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는 한편, 자사의 자본 구조를 개선하고자 선제적인 단계를 밟고 있다"라며 "자사는 견고한 기초 사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규 투자를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를 풀어나갈 재정적 유연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자사 사업과 팀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의 확신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자사는 비용 관리를 개선하고, 수익 증대를 도모하며, 자사의 국제적인 경쟁 입지를 높이고자 변혁 전략을 계속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Getronics 소개

Getronics는 130년이 넘는 방대한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ICT 통합 업체다. Getronics의 비전은 기술과 뛰어난 인재를 통해 사업 변혁 부문에서 선호되는 파트너가 되는 것이다. Getronics는 행복한 직원을 지원함으로써 독특하게도 행복한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북미, 라틴 아메리카 23개국에서 7,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Getronics는 변혁 포트폴리오를 통해 관리 업무 공간, 적용, 산업별로 구체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통일된 커뮤니케이션 및 보안 서비스에 대한 강력한 역량과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그 목적은 공공 부문은 물론 민간 부문에서도 디지털 사용자(기업이나 소비자)를 지원하는 선제적이고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이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7386/Getronics_Logo.jpg

Related Links :

Getronics.com

https://www.getronic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