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메뉴 주문시 중국요리 한 가지 서비스

▲사진설명 : 서울 구로동 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양갈비와중국요리’ 내외부 및 메인요리 이미지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서울시 구로동 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양갈비와중국요리’는 새해맞이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트메뉴 주문시 중국요리 한 가지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 29일까지이다.

몇 해 전부터 양갈비, 양꼬치 등 양고기 요리가 인기다. 중국 음식이라고 하면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이 전통적 대명사다. 요즘 중국 음식이라고 하면 좀 더 다양한 메뉴가 떠오른다. 전국 팔도의 맥주 안주로 꼽히는 양꼬치가 중국 음식의 또 다른 대명사가 된지는 벌써 몇 해가 되었다. 이 계열 음식은 동북지역 맛으로부터 변형된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음식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다른 계열의 음식이 있다.

‘양갈비와중국요리’는 한국에서 수년간 양고기 전문 음식점을 운영해온 김광엽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양갈비와중국요리는 어느 곳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대표 메뉴인 고급양갈비는 청정지역인 호주에서 자란 생후 6개월 미만의 어린 양(램, lamb) 고기만을 사용해 냄새가 나지 않는다. 또한 김광엽 대표의 특제소스로 입소문이 나며, 구로양갈비맛집, 구로회식장소, 구로모임장소, 구로맛집추천 등으로 회자되며 방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구로동과 구로역주변에 오픈한 중국요리맛집 ‘양갈비와중국요리’는 구로구 뿐만 아니라 신도림동, 목동, 개봉동, 온수동 등의 지역에서 갈만한 곳으로 떠오른 맛집으로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관계자는 "대표메뉴인 구이와볶음요리세트와 모듬구이세트는 주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곳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낸 다양한 중국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양갈비와중국요리’에서는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중국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연변찹쌀순대, 연변냉면, 연변온면, 가지볶음밥, 계란볶음밥, 새우볶음밥, 마파두부덮밥, 계란토마토덮밥, 볶음면, 고추돼지고기덮밥, 어향육슬덮밥 등 간단한 식사부터 중국식 탕수육인 꿔바로우, 마라향궈, 경장육슬, 지삼선, 가지볶음, 마파두부 등 이 모든 음식은 중국 현지에서 초빙해온 전문 요리사가 주문 즉시 요리한다.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로동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중국요리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가격 대비 훌륭한 양갈비와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이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구로가볼만한곳, 구로중국요리, 구로중국요리맛집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구로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구로구 구로동 맛집 ‘양갈비와중국요리’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