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일반적으로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철에 비해 추언 겨울철은 자외선이 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일조량이 적은 날에도 자외선은 꾸준히 피부에 침투하며, 심지어 눈이라도 내리면 자외선이 반사되어 기존 보다 약 4배 이상의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기미치료를 소홀했다가는 어느새 주근깨와 검버섯 등의 잡티가 얼굴에 자리 잡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

이런 경우 피부과를 방문해 기미잡티레이저를 받는 이들이 많지만, 검버섯제거비용이나 피부의 자극이 부담되어 꾸준하게 관리를 받기가 어려운 시점이다. 이에 홈케어 가능한 장희빈미안법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Q. 겨울철에 맞는 기미치료 방법 장희빈미안법은?
A. 장희빈미안법은 옛 조선시대에 장희빈(장옥정)이 숙종에게 사랑을 독차지 하고자 피부관리에 사용하던 천연재료들을 토대로 하여 현대인 피부에 맞게 재구성된 100% 천연팩이다. 미안법은 현대인의 말로 천연팩과 같은 말이다.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제거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베이스재료인 녹두와 감초를 각 6T스푼씩 배합하고, 율무와 백복령을 각 2T스푼씩 배합, 나머지 8가지(연근,흑축,미강,살구씨,토사자,진주,팥,백강잠)는 1T스푼씩 배합하여 물을 1:1비율로 배합하거나, 껍질을 제거한 오이를 강판에 갈아 오이즙을 내어 반죽을 하면 피부진정효과 보습으로 인해 기미팩에 들어 가는 천연재료들이 피부에 흡수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기미제거 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

Q. 천연미백팩의 장점은?
A. 천연 미백팩은 한번 구입하면 3~4개월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며, 홈케어 제품이기에 시간구애를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LED마스크나 기미잡티레이저 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안전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효과는 평균적으로 3개월에서 6개월 사이에 나타나고있다.

한편, 장희빈미안법은 최근 천연보습팩으로 알려진 수로부인미안법과 함께 진행 시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