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기능이 증가하고 4G에서 5G 통신으로 넘어가면서 삼성전자와 LG전자, 애플 모두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2월 12일 갤럭시 S20을 공개하기로 했으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는 갤럭시 S20을 시작으로 갤럭시S 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로 나눠질 것으로 보이며, 예상 출시일은 3월 6일 경으로 알려지고 있다. S20 플러스와 S20 울트라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홈미니 또는 네모닉프린터를 제조사 사은품으로 지급할 전망이다.

제품 색상은 기본 라이트블루부터 그레이와 화이트 세 가지다.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S20 울트라는 그레이와 블랙 두 색상으로만 출시된다. S20 울트라는 후면 직사각형의 카메라 모듈 안에 1억800만 화소 카메라와 1,200만 화소 초광각, 비행시간 거리 측정센서 등이 배치돼 5개 렌즈가 포함된 펜타 카메라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에 나두몰에서는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및 구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실시간 할인혜택 정보를 나두몰 앱 푸쉬로 제공하며, 특가폰과 경품, 특가 악세사리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가족 중 한 명만 회원이더라도 가족에게 똑같은 혜택이 제공되며, 개통자 모두 사은품 선택이 가능하다.

나두몰 관계자는 "갤럭시 S20, 플러스 및 울트라 등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개통 구비서류부터 할인혜택, 사은품 등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며, 스마트폰 카메라 등 스펙과 기능, 각종 관련 소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기존 폰에서 새 폰으로 저장내용을 옮기거나 하는 등의 부분에 대해서도 개통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맞춤형 요금설계 등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두몰에서는 갤럭시s20 시리즈 외에도 아이폰se2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혜택 제공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출시일부터 복잡한 요금제와 할인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직장인을 위한 복지지원금 지급 및 경품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두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