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0년 2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Shanghai Electric Group ("Shanghai Electric" 또는 "회사")이 올 10월 20일에 열리는 2020 두바이엑스포(Expo 2020 Dubai) 중국관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Shanghai Electric is to join the Expo 2020 Dubai as the official partner of the China Pavilion
Shanghai Electric is to join the Expo 2020 Dubai as the official partner of the China Pavilion

Shanghai Electric 기업문화부 차장 Sun은 "2020 두바이엑스포에 참여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자사가 세계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라고 말했다. 그는 "'중국의 빛(The Light of China)'이라는 적절한 이름이 붙은 중국관은 자사와 손을 잡고 에너지 발전과 소비의 미래를 밝힐 최신 기술과 전력 솔루션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이는 또한 국제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해서 강화하는 자사에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라고 설명했다.

현재 Shanghai Electric은 두바이에서 진행되는 950MW 집광형 태양열 발전(Concentrated Solar Power, CSP)와 PV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포함해 일대일로 지역에서 여러 건의 초대형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 프로젝트가 완공되면 두바이에서 270,000세대가 넘는 가정에 깨끗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두바이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매년 160만 톤 감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부위원장 Zhang Shenfeng는 "일대일로 이니셔티브가 이 950MW 프로젝트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Shanghai Electric이 중국 국영 기업의 대표로 2020 두바이엑스포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2020 두바이엑스포에서 중국관은 4,636m2의 면적을 바탕으로 희망과 밝은 미래를 상징하도록 설계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중국에서 개발 중인 IT, 운송, 5G 및 인공 지능 분야에서 첨단 혁신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hanghai Electric 소개

Shanghai Electric Group Company Limited (SEHK: 2727, SSE: 601727)는 주로 전력 및 산업 장비의 설계,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한다. Shanghai Electric은 일차적으로 풍력 터빈과 부품뿐만 아니라 원자력 장비의 제조와 판매를 포함하는 신에너지 비즈니스, 화력 장비와 송전 및 배전 장비의 제조와 판매를 포함하는 깨끗한 에너지 사업, 엘리베이터와 모터의 생산과 판매를 포함하는 산업 장비, 그리고 화력과 송전 및 배전 건설 프로젝트 계약을 포함하는 현대적인 서비스 산업 등 다양한 사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10/2715465-1-a?lang=0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10/2715465-1-LOGO?lang=0

Related Links :

www.shanghai-electric.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