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시대가 점점 빠르게 변하면서 인체 노화의 대표적인 현상 중 하나였던 흰머리와 새치로 고민하는 젊은층이 많다.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새치머리는 환경적이거나 유전적인 과정 등의 영향도 있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와도 연관이 있다.


이런 흰머리와 새치머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새치염색으로 감추는 경우가 많다. 과거에는 중장년층만의 필수품이었지만 최근에는 새치머리염색을 위한 새치염색약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미지 변신을 위한 멋내기용 천연염색약 또한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

다만 셀프염색을 자주 하게 되면 염색약에 함유된 암모니아 성분이 기화되면서 발생하는 특유의 역한 냄새와 자극은 고역이 아닐 수 없다.

이 같은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테라피션에서는 암모니아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눈과 두피에 자극이 되는 PPD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염색약을 선보이고 있다. 테라피션 바르는염색약은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까다롭게 만들어졌으며, 탈모인과 민감두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머리염색약에 들어 있는 암모니아 성분은 공기 중에 쉽게 휘발되어 눈 시림을 유발하고 모발의 영양과 수분을 빼앗아 두피건조, 비듬, 두피각질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PPD 성분의 경우 많은 새치용염색약에 들어가 착색제 역할을 하지만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더불어 테라피션 세치염색약은 기존 화학 원료가 가득한 염색료가 아닌 두피 진정과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추출물 8종과 모발 필수 성분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해 탄력 있고 윤기나는 헤어스타일링으로 새치커버는 물론 흰머리염색도 가능하다.

새치밝은염색 시 부작용과 알레르기 반응을 막기 위해서는 새치머리염색약을 피부가 약한 팔의 안쪽 혹은 귀 뒤쪽 머리카락이 난 주변 피부에 소량 도포해 피부 반응을 살피는 패치 테스트가 필요하다. 48시간 이내에 이상이 없다면 염색을 진행해도 좋다.

한편 테라피션은 머리천연염색이 가능한 순한염색약으로 불리며, 고정 고객층이 있을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테라피션에서는 건강한 모발, 두피관리를 위한 다양한 두피케어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셀프염색약추천, 흰머리염색약, 천연머리염색약 등의 시술 제품과 함께 두피케어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루성두피샴푸, 탈모관리샴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헤어 케어를 위한 퍼퓸샴푸, 손상모발샴푸,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팩, 머리카락영양제 등과 헤어쿠션, 헤어커버쿠션 등 스타일링 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피에좋은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천연탈모샴푸, 단백질샴푸, 오일트리트먼트, 헤어단백질팩, 컨디셔너, 임산부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덧붙여 본 브랜드는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하며 총 12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