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유기농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이 글로벌 유통업체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1차 완판에 이어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코스트코 1차 판매진행한 두피케어 세트 상품은 론칭 후 1개월만에 완판되었고, 1차 완판에 힘입어 2차는 새로운 세트 상품을 추가하여 두 종류의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리뷰도 5점 만점에 평균 4.8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까다로운 제품 선정으로 유명한 코스트코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3개국 북미지역에서만 약 700개의 매장 운영 중인 글로벌 리테일 채널로 코스트코 온라인 입점만으로도 많은 타 판매채널들에 레퍼런스로 활용되고 있다. 이에 레이티드그린은 온라인 완판과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통해 성공적인 오프라인 입점에 대한 기대가 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은 독창적인 컨셉과 고가의 성분대비 경쟁력 있는 제품 가격 포지셔닝은 유명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들과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2차 판매 개시한 세트 상품은 유기농 로즈마리잎수에 사해소금과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된 레이티드그린 미국 1등 판매 제품인 리얼마리 퓨리파잉 스칼프 스케일러 200ml 세트상품과 모발에 유기농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등의 영양을 공급하는 샴푸, 컨디셔너, 헤어팩 제품으로 구성된 너리싱 키트 상품이다.

레이티드그린의 전제품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을 냉압착 방식인 ‘콜드프레스’ 공법이나 저온추출 방식인 ‘콜드프루’공법으로 정제해 열로 인해 파괴될 수 있는 유효 성분을 최대한 보존하여 메인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유기농 성분을 베이스로 두고 있기 때문에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레이티드그린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단계에서부터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을 타겟으로 기획되어 해외시장 개척에 집중을 하고 있으며, 미국, 러시아, 유럽연합,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 10개국 이상 진출 중에 있다.”며, “국내에서는 현재 랄라블라 전국매장과 신세계 시코르에 입점하여 프리미엄 헤어케어로 판매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티드그린은 다양한 두피,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