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아동 메디컬 센터를 포함해 상하이 지역 병원들 그리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최전선 의료진들을 위해 210만엔(미화 30만 달러) 현금과 함께 도테라 제품들 기부

중국의 상하이 그리고 유타주의 플레전트 그루브, 2020년 2월 13일 /PRNewswire/ -- 도테라(doTERRA)는 오늘, 재정 및 제품을 기부를 통해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중국 내 지역들에 210만 엔(미화 30만 달러)을 지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중국 관리자들과 협력, 도테라는 현지 지도자들이 가장 유익하고 시의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지원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도테라는 후베이 자선재단을 통해 상하이 자선 재단에 현금을 기부해 일선 의료진들을 위한 보호 장비를 구매했다. 또한, 상하이 자베이 중앙 병원(Shanghai Zhabei Central Hospital)과 상하이 아동 의료센터(Shanghai Children's Medical Center)에 제품을 기부했으며 상하이 루이진 병원(Shanghai Ruijin Hospital)에는 보호용 안경을 보냈다.

"도테라는, 중국과 전 세계 지도자들 및 조직들과 함께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지역 사회들에 도움의 손길을 뻗고 있다" 면서 "도테라는 이번 병의 발병으로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들 특히 피해자들과 일선 의료진들과 한마음이 되어 돕고 싶다. 도테라는 중국에 전적으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도테라의 직원들, 고객들, 그리고 그 가족들의 건강, 웰빙,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도테라의 창립 임원진이자 최근 가족들과 3년 동안 상하이에 머무르기도 했던 그렉 쿡(Greg Cook)은 전했다.

도테라(doTERRA)

통합 건강 및 웰니스 기업인 도테라는 전 세계 아로마 테라피와 에센셜 오일 시장을 주도해 가는 글로벌 유수의 기업이다. 도테라는, CPTG에센셜 오일과 에센셜 오일 제품들을 8백만 개가 넘는 도테라 웰니스 애드보케이트(doTERRA Wellness Advocates) 및 고객들에게 공급, 테스트, 제조 및 배포한다 . 업계 최고의 책임있는 소싱 관행들을 통해 도테라는 코임팩트 소싱(Co-Impact Sourcing, 열악한 환경을 지닌 국가의 소규모 재배업자 및 수확업들이 윤리적으로 대우받고 장기적이고 상호 이익이 되는 공급자 파트너십을 개발하기 위한 도테라의 특별한 이니셔티브)을 통해 전 세계 로컬 재배업자들과 협력해 최고 수준의 품질, 순도, 지속가능성을 유지한다. 미국 재단인 도테라 힐링 핸즈(doTERRA Healing Hands)는, 자립, 의료, 교육, 위생, 인신매매 근절을 위해 글로벌 소싱커뮤니티 및 자선 단체들에 리소스와 도구들을 제공한다. 에센셜 오일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도테라는 한번에 한 방울, 한 사람, 하나의 공동체에 변화를 가져오고 이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켜 나간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도테라의 웹페이지(www.doterr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85568/doTERRA_Logo.jpg

Related Links :

www.doterra.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