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목어깨 마사지기 트위스터(CMN-100WL)를 매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코지마 2000억 판매돌파 기념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CMN-100WL) 세일 방송을 진행하여 준비한 상품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코지마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CMN-100WL)는 6개의 인체공학적인 마사지볼이 목과 어깨를 잡아주어 보다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U자형 디자인으로 목과 어깨를 감싸주어 편안함과 동시에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무선충전식 방식으로 선을 연결하는 번거로움과 장소 제약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3가지 자동모드 기능과 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미온열로 최적의 마사지를 선사하는 온열기능, 타이머 기능, 2단계 속도조절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 외에도, 등/어깨/허리/팔/허벅지/종아리 등 신체 어느 부위에나 사용이 가능한 맞춤형 멀티케어로 제작했으며, 일체형 리모컨과 거치식 손잡이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남녀노소 구분 없이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도 고객님들께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진을 할 수 있게 되 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