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피자아이씨가 피자와 튀김세트인 '혜자세트'에 이어 피자와 떡볶이세트인 '뽀끼뽀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석쇠향이 가득한 돼지불백을 사용한 '맵달불백피자'도 함께 출시하였다.


뽀끼뽀끼세트는 모짜렐라 치즈를 두손 가득히 잡아도 넘치는 정도의 양인 300g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를 더한 치즈톡톡피자에 대한민국 대표간식 떡볶이가 함께 한 세트메뉴를 기본으로 한다.

떡뽁이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밀떡과 부산어묵을 기본으로 각종 야채가 어루러져 매콤하고 달달한 맛을 낸다.

맵달불백피자는 간장과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두 가지 맛에 석쇠향을 가득 입힌 돼지불백이 주재료이다. 피자 위 넘치는 치즈와 함께 가득 토핑하여 씹는 식감에 치즈의 풍미를 더했으며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로도 주문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자아이씨 관계자는 "이번 세트메뉴는 피자+튀김(소시지, 새우링, 감자 등) 세트의 '혜자세트'의 인기와 함께 세트메뉴를 다양하게 갖추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가 있었다"며 "대부분의 고객에게 가장 호불호가 없고 현장에서도 가장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메뉴구성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다.

피자아이씨의 피자창업, 피자프랜차이즈지점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