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2월 17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단 하루동안 헤어앰플 추천 고농축 헤어세럼 퍼팩트앰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 실크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을 구매하면 실크에센스100ml 소비자가 20,000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증정한다.

극손상모 복구를 위한 고농축 미용실 헤어앰플로 모발케어에 효과가 검증된 퍼펙트앰플과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헤어에센스의 1+1 조합으로 이루어져 두피와 모발관리에 관심이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무료샘플신청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어 샴푸추천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컨디셔너(린스) 등 아론샵의 주요 제품들을 한번에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 상품인 아론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은 고농축 헤어세럼으로 머리결좋아지는방법 및 시술 전처리제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앰플이며,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하는 동백오일과 부드러움과 탄력을 제공하는 실크아미노산, 그리고 큐티클을 강화해 모발에 탄력을 제공하는 콜라겐과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염색과 파마, 매직등 각종 헤어 시술 전후 관리시 선호하는 헤어앰플로 꼽히고 있으며, 고농축 성분이 모발속부터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탄탄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개선이 가능하다.

헤어앰플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는 최고급 천연추출물로 극손상 모발개선 및 수분충전윤기 강화가 장점이다. 4가지 천연추출물 함유된 오일 성분이 모발에 필요한 영양공급과 보습력을 제공해 광택과 코팅력을 부여해주며, 고분자 실리콘 성분이 외부환경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고, 자외선차단으로 모발을 보호해 모발과 두피미용에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발림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느낌이 인상적인 헤어에센스이다.

아론샵에서는 건강한 모발,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셀프염색약, 헤어매니큐어, 파마약, 매직약 등의 시술 제품과 함께 모발의 산성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미용실샴푸, 두피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추천 상품을 대용량샴푸, 소용량샴푸로 용량별로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그리고 헤어 케어를 위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그리고 헤어스프레이, 남자헤어왁스, 헤어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과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전기헤어캡 등 전자기기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하여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브랜드로 각종 평가 항목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으며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현재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2+1이벤트, 탈모샴푸 1+1, 소비자만족 4년 연속 1위기념 축하글 이벤트와 이미용가전 10%할인, 탈색약 1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