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모바일 포토
두 번째 5G 단말 ‘V50씽큐’ 출시…혜택 많은 통신사는?
[사진=SK텔레콤]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5G 전용 단말인 LG전자의 V50씽큐(ThinQ)가 10일 공식 출시되면서 국내 이동통신3사의 가입자 유치경쟁도 시작됐다. 통신3사 모두 V50씽큐 구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추가 서비스 제공을 앞세운 홍보에 공을 들이며 유치전에 돌입한 상태다.

SK텔레콤은 듀얼스크린에서 옥수수 앱(App)을 통해 실시간 채팅, 채널 탐색, 편성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내달 중순부터는 한 화면에서는 실시간 중계를 보고 다른 화면으로는 타 구장의 화면이나 와이드뷰, 타임머신 등을 볼 수 있는 ‘V50 특화 옥수수 5GX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사용하던 G6, V20 단말을 반납하면 제조사와 동일한 보상가액을 즉시 할부원금에서 할인 받는 T안심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조기 교체, 액정파손이나 휴대폰 분실 등을 지원하는 ‘5GX 클럽_V50’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자사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유럽축구 결승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0일까지 기간 내 SNS 미션 참여 후 T월드 다이렉트 응모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유럽 축구 결승전 관람권(in Madrid)과 왕복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KT]

KT도 V50 씽큐를 사전예약하고 16일까지 개통한 고객, 13일까지 V50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25만원 상당의 LG전자 액정파손비용을 1년간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달 30일까지 구매한 고객은 22만원 상당의 LG전자 듀얼스크린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혜택을 희망하는 고객은 LG V50 씽큐 기프트팩(앱)에서 내달 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마블 보조배터리와 마운틴 베타 3in1 고속 충전 케이블이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추가로 ▲마블 블루투스 스피커·마블 공기청정기 ▲요이치 삼각대 셀카봉·블루투스 이어폰 ▲오피스용 화분 공기청정기·오아 무드가습기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놀라운 5G 초능력’ 이벤트 참여 고객 1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V50씽큐 가입자를 대상으로 5G 콘텐츠 무상 제공을 내걸었다. 9월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증강·가상현실(AR/VR)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달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제공(5G 라이트 요금제 고객은 3만원에 구매 가능)한다.

7월초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개월간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 대한 제로레이팅 혜택도 제공된다. 5G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넷플릭스 3개월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인 U+샵에서 사전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무선충전패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블루투스이어폰, 차량용 공기청정기, 보조배터리, 록시땅의 핸드크림 세트 중 1개를 제공하며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55인치 올레드 TV, 스타일러, 건조기 등 LG프리미엄 가전 6종과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