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한동안 아기젖병세제, 아기세제 등 생활용품에서 논란성분이 검출되면서 육아 맘들의 불안감과 걱정이 고조된 바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신생아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에 대한 기준이 더욱 깐깐해졌다.


최근, 육아 맘들 사이에서는 젖병세정제, 친환경세제 등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에 연일 화제가 되었던 CMIT/MIT 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흐름 가운데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천연주방세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몽디에스의 친환경주방세제는 코코넛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젖병, 식기 등을 안전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로즈힙오일의 항균, 살균 효과로 환경호르몬, 젖병의 변형과 피부손상 없이 안전하게 항균 및 살균작용을 도와주는 것을 자랑한다.

이밖에 과일세정제로도 알려진 몽디에스 1종주방세제는 식기뿐만 아니라 사람이 그대로 먹을 수 있는 과일과 채소도 세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석유계 화학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인체에 해가 될만한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의해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함유했다.

우리 아이를 위한 브랜드 소비자 조사인 BBKI(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에서 젖병세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유아젖병세제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몽디에스는 단순히 인기를 조사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바탕의 관점에서 브랜드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지수화하여 선정되며 주방세제추천 제품으로 입 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하였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우수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오일, 유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천연치약, 임산부화장품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이노비즈(Inno-Biz) 선정을 기념하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6일 오전5시부터 2월20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오일, 클렌징워터, 멀티밤, 약산성바디워시&키즈샴푸, 임신튼살크림, 임산부튼살오일 등을 1+1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