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이쿠는 이번 선정을 통해 4년 연속 동 보고서에 포함되었으며 쿼드런트 리더에는 처음으로 올라

뉴욕, 2020년 2월 18일 /PRNewswire/ -- 전세계에서 가장 앞선 엔터프라이즈 AI 플랫폼인 데이터이쿠(Dataiku)는 오늘 데이터 과학 및 머신 러닝 플랫폼 부문에서 가트너 2020 매직 쿼드런드 리더에 선정되었다. 데이터이쿠는 이번 선정을 동사 비전의 완전성과 그 실행 능력 덕분으로 돌렸다. 데이터이쿠는 이번 선정을 통해 4년 연속 동 보고서에 포함되었으며 쿼드런트 리더에는 처음으로 오른 것이다.


다양한 스킬을 갖춘 사람들 사이의 협업을 통한 데이터 민주화는 데이터이쿠가 설립된 이래 동사의 핵심에 있어 왔다. 2019년 데이터이쿠는 조직들이 화이트박스 AI와 규제 컴플라이언스에 관련된 더 견고한 특성을 통해 이러한 비전에 훨씬 더 많은 확장성과 탄력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왔다.

플로리앙 두에토 데이터이쿠 CEO는 "우리 데이터이쿠는 다음에는 무엇이 있으며 조직들이 엔터프라이즈 AI를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AI 분야에서 다음에는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지속가능하고, 책임감 있으며, 유연하고 올해와 10년이 넘는 미래에도 유효한 전략을 세우도록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를 늘 주목하고 있다. 우리가 가트너에 의해 리더로 선정된 것은 이러한 방식이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믿고 있다"면서 "2020년에 우리는 훨씬 더 많은 회사들이 엔터프라이즈 AI에 이르는 길을 구축하고, 시장에 존재하는 단 하나의 진정한 엔드투엔드 협업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를 조직의 자산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소매, 전자 상거래, 의료, 금융, 운송, 공공, 제조, 의약 및 기타 분야에 있는 300개 이상의 고객들이 데이터이쿠를 이용하여 AI 관련 업무를 대대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동사는 데이터이쿠6을 출시한 2019년 12월 알파벳이 투자한 후기 단계 성장 벤처 캐피털 펀드 캐피털G가 투자자로써 데이터이쿠에 합류했으며 동사의 기업 가치가 14억 달러에 달해 유니콘 기업의 지위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데이터이쿠는 현재 뉴욕, 파리, 런던, 뮌헨, 시드니와 싱가포르 등의 사무실에서 전세계 4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여기에서 데이터이쿠에 대한 상세 정보를 입수하고 데이터 과학 및 머신 러닝 플랫폼 부문의 가트너 2020 매직 쿼드런트 무료 복사본을 구하거나, 시드니에서 2월 17-18일, 런던에서 3월 9-11일,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서 3월 23-26일에 열리는 가트너의 데이터 앤드 애널리틱스 서밋에서 데이터이쿠를 방문하기 바란다.

가트너, 데이터 과학 및 머신 러닝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 피터 크렌스키, 피어터 덴 하머, 에릭 브레테누, 짐 헤어, 칼리 이두안, 알렉산더 린덴, 스베틀라나 시쿨라, 파르한 초다리, 2020년 2월 11일. 본 보고서의 종전 제목은 데이터 과학 플랫폼 부문의 매직 쿼드런트였다.

디스클레이머: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의 지명을 받은 벤더들만을 선택하라고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말아야 한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워런티를 포함하여 이 연구에 관하여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모든 워런티에 구속 받지 않는다.

가트너 데이터 앤드 애널리틱스 서밋: 데이터와 애널리틱스 분야 리더들은 디지털 변신에 박차를 가하고, 수익 기회를 창출하며,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업계의 지형을 새롭게 하고 있다. 가트너 데이터 앤드 애널리틱스 서밋은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와 애널리틱스의 기초를 구축함으로써 인공 지능(AI), 블록체인과 사물인터넷(IoT)과 같은 혁신 기술을 장착하고, 사업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문화로의 변화를 가속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91205/Gartner_PRESS_RELEASE_IMAGE.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831360/Dataiku_Inc_Logo.jpg

Related Links :

https://www.dataiku.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