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콜라겐 원료사인 ‘이탈젤라틴’과 제휴를 맺어 고품질 콜라겐 제품을 연구&생산하는 더마픽스가 지난 2월 15일 CJ홈쇼핑을 통해 19만장의 마스크팩을 판매하며 약 5억 4천 백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홈쇼핑 누적매출 393억원, 홈쇼핑 누적 판매랑 1,100만장을 돌파하는데 기여한 이번 성과는, 지난 2019년 7월 200억 달성을 기록한지 7개월만에 이뤄낸 성과로써 19년도 명품 브랜드 대상/소비자 추천 브랜드 1위에 이어 20년도에도 한국 산업 1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이 쉽게 이뤄진 것이 아님을 증명한 계기가 되기도 했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이번 18회 연속 매진 기록은 더마픽스 제품의 우수한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았으면 이뤄내기 어려웠던 기록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모공 사이즈의 9억 9천 7백만분의 1크기의 마이크로 콜라겐이 함유된 본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 과학 연구원을 통해 주름과 탄력 개선 등의 테스트를 통과하면서 제품의 완성도를 인증받기도 한 더마픽스는 자사에서 출시한 콜라겐 마스크팩의 성공에 힘입어 동일한 콜라겐 원료로 제작된 텐션업 6종을 다가올 2월 20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된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