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보통 가구, 소파, 각종 주방가구 등을 주문할 때 많은 사람들이 더욱 세련되고 유니크하면서 내구성은 좋은 가구를 선호한다. 그러면서 더욱 많은 비교대상을 직접 확인하고 최대한 신중하게 구매하는 부분도 바로 바로 변경하거나 소모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그러할 것이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서 더욱 많은 부분들을 직접 확인하고 비교하며 구매까지 진행하기란 시간적으로 쉬운 부분이 아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서 최대한 간편하게 진행을 하는 경우도 많지만, 결국 더욱 많은 부분을 직접 비교하고 알아보지 못했던 부분과 실제 직접 확인하고 주문하지 못한 부분 등 기타 여러가지 사유로 구매 후 후회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 사업주의 사무실 이전 등 다양하고 많은 가구를 구매하여야 하는 경우는 이 모든 부분을 쉽게 비교하고 더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가구점, 가구아울렛, 할인매장 등을 찾게 되고 갈구하게 되는데 이 때 확실하고 신뢰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가구 소파 할인매장으로 유명한 금실방가구 또한 위와 같은 이유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신뢰를 받는 업체인데 최근 전시상품 및 장롱, 옷장 등 최대 50% 파격적인 할인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약 6,611m2 의 판매전시장과 1만여 종류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는 금실방가구는 층별로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종합가구, 리퍼브가구 및 사무용가구와 업소용가구까지 더욱 다양하고 희소성이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한번에 필요한 가구를 모두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 부분으로 작용하고 있다.


금실방가구의 관계자는 “2월을 맞이하여 더욱 많은 신혼부부, 리모델링 관련 각종 가구를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관심을 받고 있다.”며 “항상 이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저희 금실방가구는 제품 하나 하나의 장점과 단점을 더욱 명확하게 파악하고 비교하여 소비자들께 더욱 실용적이면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떤 부분에서든 요즘은 소비자의 기준에서 생각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 되었다. 미리 소비자의 입장에서 예측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은 결국 어려운 경쟁시대에서도 기업이 단단히 유지될 수 있는 중요한 기틀이 될 것이다.

추가적인 금실방가구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