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지난 10여 년의 시간 동안 부동산 방송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며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현재는 SBS CNBC의 ‘부동산 길라잡이’ (수요일, 토요일 낮12시~오후1시)에서 자주 바뀌는 정책에 따른 시청자들의 세금 문제, 매도/매수 타이밍 ,유망지역 등을 상담 해주고 맞춤형 투자처도 소개해주고 있다.

그와 더불어 요즘 대세인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대장TV에서는 무주택자를 위한 청약 방법, 연예인 부동산 분석, 부동산 업자들 상대 컨설팅, 유료상담, 한 주간의 부동산 뉴스 등 다양한 내용으로 부동산 전문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무주택자를 위한 청약 방법 영상에서는 보다 효율적이고 미래가치 있는 청약지역을 소개해주고 신청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및 어려운 용어까지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2020년 2월부터 인터넷 청약신청 사이트인 한국감정원으로 바뀐 청약홈을 통한 신청방법까지 설명해주고 있어서 부동산을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부동산이 어렵다는 인식의 장벽을 허물고 있다. 연예인 부동산과 관련해서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방송 인터뷰 경험을 통해 보다 심층적이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다방면으로 해소해주고 있다.

그와 더불어 부동산 방송 전문가로서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만큼 날카로운 분석력과 부동산 뉴스 분석을 통해 초보자부터 고수들을 위한 부동산 기본지식까지 전달하며 공중파/종편 방송에서 접할 수 없는 부분까지 알려주고 있다. 특히나 맞춤형 부동산 재테크 컨설팅의 경우 정책에 따라 해마다 바뀌는 세금 정책, 청약 자격, 미래 가치분석에 따른 전략을 궁금해하는 분들의 유료상담이 많아지고 있다.

한편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 매주 진행되는 부동산 세미나를 장용석 대표와 장한식 이사가 함께 진행하며 오는 2월 20일 목요일(오후 7시~오후 9시) 부동산 세미나에서는 “사례로 풀어보는 양도세 절세전략과 소액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한 2월 25일 화요일(오후 7시~오후 9시) 부동산 세미나에서는 ‘’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세미나가 진행된다.

㈜장대장부동산그룹 유튜브,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바로 부동산 정보 및 세미나 스케줄 확인 가능하시며 이러한 부동산 SNS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을 통해 부동산 매물 관련 정보까지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는 선진국형 시스템으로 도약하는 현 시점에서 올바른 인성을 가진 경력자와 패기와 열정을 가진 신입을 채용중에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