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기숙형재수학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오는 2월23일 개강하는 ‘2021 대입 재수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2021학년도 대입을 대비하는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개설한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기숙사 2~3인실 접수순으로 배정되며 오는 23일 입소일부터 수능 시험일까지 학생 주소지를 이천비상에듀로 전입 신고해 수능 시험일까지 공부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문과의 경우 2020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9년 9월 평가원 모의시험 국어, 수학, 탐구 3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7등급 이내이며, 이과의 경우 2020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9년 9월 평가원 모의시험 국어, 수학, 탐구 3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다.

경기도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수학ㆍ국어ㆍ영어 과목 등 최적화된 5학기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학기별로 차별화된 정규수업과 수학ㆍ국어ㆍ영어 POWER 특강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POWER 특강 프로그램은 ▲수학 Level Up 약점체크 ▲국어 Survival 독해 ▲영어 Short Cut Leading으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수학 학습지원 프로그램(이천비상 학습지원팀)이 운영돼 수학 기초과정ㆍ기본과정ㆍ나만의 약점 극복 1:1 개인지도 및 3~4명 클리닉(무료)이 이뤄지며 탐구영역 5번 반복 1등급 책임완성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재수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 운영을 통해 같은 반 학생들이 독서실에서 함께 공부하면서 생기는 심리적 안정감과 동질감으로 학습능률과 집중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은 담임선생님이 상주하며 엄격한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CCTV를 통해 집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넓은 책상, 일체형 책꽂이, 여유로운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학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했다.

기숙사 또한 넓은 방과 침대, 충분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온돌 난방 및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까지 갖춰져 있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집중력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 학생들에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들을 제공하는 등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재수기숙학원추천으로 유명한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의 운영프로그램 및 재수기숙학원비용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