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중 RAT 동적 스펙트럼 공유

(선전, 중국 2020년 2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18일,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SuperDSS 솔루션을 출시했다. SuperDSS는 삼중 RAT 동적 스펙트럼 공유를 위한 산업 고유의 솔루션이다. SuperDSS는 레거시 FDD 대역이 5G를 위해 리파밍되는 경우, 다중 RAT 스펙트럼 공유를 지원하는 5G 시대 Magic Radio Pro 솔루션으로 향하는 중대한 혁신 단계다. 2G/4G/5G와 3G/4G/5G 사이에서 동적 스펙트럼 공유를 지원하는 SuperDSS는 신속한 5G 설치를 위한 이상적인 방식인 동시에 스펙트럼 투자 수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1800~2100MHz 대역에서 레거시 음성 서비스 경험도 제공한다.

ZTE는 자사의 유명한 Magic Radio Pro 솔루션에서 듀얼 RAT 솔루션에 이어 이 삼중 RAT 동적 스펙트럼 공유 솔루션을 출시하고자 스펙트럼 분야에서 자사의 첨단 기술과 풍부한 상업적 설치 경험을 활용했다. 이를 통해 통신사에 훨씬 더 높은 5G 설치 유연성을 제공하고, 이 분야에서 다시 한번 기술 혁신을 주도하게 됐다.

ZTE의 SuperDSS는 수요 발생 시 2G나 3G에 의한 스펙트럼 이용을 위해 1800~2100MHz 대역과 동시에 2G/4G/5G ~ 3G/4G/5G 완전 동적 공유도 지원한다. 또한, LET와 NR을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스펙트럼 자원을 제공한다. 그 결과 최상의 균형을 기반으로 레거시 음성 서비스와 5G 서비스도 제공한다. 20MHz 대역폭을 예로 들면, UMTS 사용자 음성 요건을 위해 최소 하나의 UMTS 캐리어를 확보해야 한다. 따라서 4G/5G DSS는 오직 15MHz 대역폭에서만 기능을 수행한다. ZTE SuperDSS, 3G, 4G 및 5G는 모든 20MHz 대역폭을 공유할 수 있으며, UMTS 캐리어 대역폭은 서비스 요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조정할 수 있다.

ZTE Magic Radio Pro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다중 RAT 동적 스펙트럼 공유 솔루션으로서 5가지 무선 접속 기술(GSM, UMTS, LTE, NB-IoT 및 NR)로 최대 7가지 시나리오를 위한 동적 스펙트럼 공유를 제공한다. 이 분야에서 혁신 선두주자인 ZTE는 2014년부터 풍부한 다중 RAT 동적 스펙트럼 공유 경험을 축적했으며, 통신사가 사용자 경험과 시장 경쟁력을 높이도록 지원하는 한편, 레거시 기술의 원활한 단계적 폐지와 통신사의 투자 효율성을 크게 높일 신기술의 원활한 단계적 도입을 촉진해왔다.

ZTE는 소비자, 통신사,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에게 첨단 통신 시스템, 모바일 장치 및 기업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통신과 정보기술 부문이 통합하는 가운데, ZTE는 회사 전략의 일환으로 우수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통합 혁신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H 주식 코드: 0763.HK / A 주식 코드: 000063.SZ)에 상장된 ZTE의 제품과 서비스는 1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미디어 문의:

Margaret Ma
ZTE Corporation
전화: +86 755 26775189
이메일: ma.gaili@zte.com.cn

출처: ZTE Corporation

Related Links :

www.zte.com.cn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