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니셔티브의 실행으로 월스트리트 저널의 미국 디지털 레플리카가 프레스리더 플랫폼을 통해 처음으로 제공될 예정

밴쿠버, 2020년 2월 19일 /PRNewswire/ --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신문과 매거진 플랫폼인 프레스리더(PressReader)는 오늘, 다우존스와 그 플래그십 브랜드인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새로운 라이선싱 계약을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미국 외 국가의 프레스리더 구독자들은 프레스리더닷컴(PressReader.com)과 프레스리더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iOS와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월스트리트 저널의 미국 디지털 레플리카 일일 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우존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전 세계로 미국 디지털 레플리카 에디션을 배포하고 프레스리더의 고품질 저널리즘을 전 세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 면서 "사람들이 전문 저널리즘에 액세스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시간은 많지 않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오랫동안 미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신문 중 하나로 꼽혀왔다. 이번 거래는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와 잠재 고객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의미있고 중요한 일환이다"는 다우 존스의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인 조나단 라이트(Jonathan Wright)는 전했다.

프레스리더와의 계약을 통해 월스트리트 저널은, 프레스리더의 국제 브랜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구독을 유도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월스트리트저널닷컴(WSJ.com) 플랫폼에 새로운 회원들을 유치할 계획이다. 해당 네트워크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 국제 항공사, 유람선 고객 및 헬스케어 사업들이 포함된다. 여기에는 수백 만 명의 호텔 손님들, 항공사, 크루즈 및 페리 승객들, 헬스케어 환자들, 메리어트 호텔(Marriott hotels), 아코르 호텔(AccorHotels), 캐세이 퍼시픽(Cathay Pacific), 영국항공(British Airways), 에어 캐나다(Air Canada), 르 센터 호스피에르 드 룩셈부르크(Le Centre Hospitalier de Luxembourg), 시본(Seabourn), 유니월드(Uniworld) 크루즈 라인들을 자주 방문하는 해양 승무원 등을 포함한다.

"프레스리더는 지난 20년 이상 견고한 콘텐츠, 고객 및 상용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해 출판 파트너들에게 지속적으로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은 프레스리더가 제공하는 고유한 가치에 대한 의미있는 증명이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높은 명성과 신뢰를 가진 저널리즘이며 비교할 수 없는 분석과 고유한 보고 및 발표로 잘 알려져 있다"고 프레스리더 그룹의 CEO인 알렉스 크루그맨(Alex Kroogman)은 전했다.

명예로운 38개의 퓰리처 상을 수상한 우수하고 정확한 저널리즘으로 유명한 월스트리트 저널의 디지털 레플리카는, 프리미엄 뉴스 콘텐츠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프레스리더의 안목있는 구독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워싱턴포스트(Washington Post), 더글로브앤메일(The Globe and Mail), 뉴스위크(Newsweek), 가디언(The Guardian), 포브스(Forbes), 허스트 매거진(Hearst Magazines), 디 오스트레일리안(The Australian), 르 피가로(Le Figaro), 엘파이스(El País)를 포함하는 전 세계 최고의 신문 및 매저긴들의 권위있는 콜렉션에 합류한다.

넷플릭스(Netflix)와 스포티파이(Spotify)의 성공으로 입증된 바와 같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양질의 집계된 콘텐츠를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프레스리더는 원하는 플랫폼에서 확인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저널리즘에 대한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플랫폼에 프리미엄 콘텐츠를 계속해서 유입하고 있다.

편집자 노트

다우 존스(Dow Jones)
다우 존스는 글로벌 뉴스와 비즈니스 정보 제공 업체로서 인쇄, 디지털, 모바일 및 라이브 이벤트를 포함하는 다양한 형식들로 전 세계 소비자들 및 조직들에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우 존스는 130년 이상 독보적인 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해왔으며 현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뉴스 수집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다우 존스는 유료 서비스를 통해 미국 최대 신문이자 다우 존스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월스트리트 저널, 팩티바(Factiva), 배런스(Barron's), 마켓워치(MarketWatch), 맨션 글로벌(Mansion Global), 파이낸셜 뉴스(Financial News), 다우존스 리스크 앤 컴플리언스(Dow Jones Risk & Compliance), 다우 존스 뉴스와이어(Dow Jones Newswires)를 포함하는 주요 간행물들과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다우존스는 뉴스 코프(News Corp, 나스닥: NWS, NWSA; ASX: NWS, NWSLV)의 사업부다.

프레스리더(PressReader)
프레스리더(PressReader)는 사람들이 자신들에게 중요한 이야기를 발견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밴쿠버, 더블린, 마닐라에 지사를 두고 있는 프레스리더는 구독자들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관련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읽을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신문과 매거진 플랫폼을 제공한다.

개인 전화, 태블릿,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독자들은, 프레스리더 애플리케이션(PressReader app)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탐색하거나 전체 이슈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영국 항공, 터키 항공, 캐세이 퍼시픽, 에어캐나다, 매리어트, 페어몬트 호텔, 시본 크루즈 라인, 프린스턴 대학, 뉴욕 공립 도서관과 같은 유명한 프레스리더의 수천 개의 브랜드 파트너들(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비즈니스들)이 지원하는 전체 경험 또는 이에 무제한 액세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프레스리더를 구독하면 된다.

또한, 프레스리더의 디지털 에디션 기술(브랜디드 에디션)은, 뉴욕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뉴스 코프의 더 타임즈(런던)을 포함하는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에 강력한 힘을 준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about.pressreader.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마이크 트위닝(Mike Twining), 비즈니스 마케팅 디렉터, 이메일(mike@pressreader.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