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최근 미세먼지와 손 씻기 등이 유행하면서 피부 청결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 보호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깨끗한 세정의 중요성이 크게 강조되고 있지만, 세정 후 보습 관리 역시 중요하다.


특히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자극받고 연약해지는 아이 피부는 잦은 세정으로 인해 아기피부건조 등 다양한 피부 반응이 발생할 수 있다. 세정 후 보습이 함께 이루어져야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이때 아기로션·유아보습크림과 같은 보습제로 관리해주면 부족한 보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한편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유아로션을 비롯한 신생아크림, 아기샴푸·신생아 바디워시, 유아수딩젤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자극 아기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아토오겔 키즈로션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엄선하여 담았으며 피부 건강에 불필요한 인공 향료와 인공 색소는 사용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향의 pH약산성 아기바디로션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건강한 피부의 pH범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제품 내에는 건강한 피부케어를 위한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의 보습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으며 이밖에도 알란토인, 검정콩, 스페인감초 등의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구매 평을 보면 착한 성분을 믿고 구매해주신 분들이 많다. 앞으로도 자사의 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근본을 지키며 기초를 더욱 튼튼히 다져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본사에서는 오랜 역사를 지닌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전 제품을 제조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신생아로션, 유아크림을 포함한 전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제도를 도입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