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인지행동치료 (CBT:Cognitive Behavior Therapy) 방식의 학습법과 자유로운 수업시간표와 수업을 구성으로 인기 중인 코액티브 어학원에서 2020년 2월 ‘기적의 8주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영어 신규 과목을 개설하여 발산, 마곡 지역의 직장인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액티브 어학원은 원어민 강사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정에 따라 수강 일정과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나만의 수업시간표와 그룹, 1:1, 특강, 시험 대비 등 수업을 구성할 수 있는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직장인들이 선호하고 있는 어학원이다.

신규 과목인 ‘기적의 8주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스킬을 위한 전 과정 100% 영어로만 강의 진행한다. 마이크로러닝 블렌디드 과정을 통한 사전학습 진행뿐만 아니라 사전 과제 부여로 단기간에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의 과정은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교육한다.

또한 이메일 템플릿, 로이터 뉴스 등 학습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수강생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수업방식으로 적극적으로 학습 참여를 유도하고, 강의 내용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전달됨에 만족한다”라며 후기를 전했다.

이 외 코액티브어학원은 일상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영어회화, 토론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으로 주제, 언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진행되는 프로그램 중 Brown Bag은 아침 시간 또는 점심시간 수업에는 간단한 음식이 제공되어, 인근 직장인들에게 실제 만족도가 높다.

코액티브 어학원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즈니스 영어 스킬을 단기간 향상할 수 있는 집중 과정인 ‘기적의 8주 프로그램’을 개설하게 되었다. 다양한 수강생 만족도 상승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코액티브 어학원 커리큘럼 및 수강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액티브 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