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전문 애드온샵이 다음달 6일 국내 출시를 앞둔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S20플러스, 갤럭시S20울트라 전용 케이스 및 필름 10여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1차 행사는 3월 8일까지 애드온샵 홈페이지에서 필름 30%, 케이스 50%으로 할인 판매되며 총 4차에 걸친 대규모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품목으로는 갤럭시S20, S20플러스, S20울트라 ESR 아이스쉴드, 에어쉴드 부스트, 에어아머, 에센셜, 메트로레더, 월렛아머, ADDON 베이직 TPU 케이스 7종과 강화유리 및 필름 3종까지 총 10종으로 진행되며 케이스 4천원~2만원, 필름 4천원~9천원 선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 중 자사 대표 라인업으로 손꼽히고 있는 ESR아이스쉴드 케이스는 9H 경도의 강화유리, 고투명, 매끄러운 감촉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갤럭시 S20 시리즈는 인덕션 형태 디자인의 카메라가 탑재된 만큼 먼지 유입 등 카메라 보호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아이스쉴드 케이스는 할인폭이 큰 1차 얼리버드 행사를 통해 9천원선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갤S20, S20+S20Ultra 케이스는 애드온샵 홈페이지·ESR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