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를 둔 부모들은 많은 고민이 있을 수 밖에 없다. 그 중 하나는 역시 자녀의 식사와 휴식은 안전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일 것이다.

또한 이러한 부분에서 최근 많은 환경적인 요인들 때문에 면역력이 다소 부족할 수 있는 아기, 유아들에게 부모들을 비롯 어린이집 관계자들 또한 좀 더 좋은 환경으로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많은 기업들 역시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제품을 서로 비교하고 알아봄에도 불구하고 미처 알아보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거나 구매하고 난 이후 내구성이나 기타 관련 돌발상황으로 난처한 경우를 겪는 경우 또한 종종 발생하고 있어 고민이 지속되는 경우가 있다.

특히 낮잠이나 휴식이라는 부분에 있어 낮잠이불은 아기와 유아들에게 바로 몸에 접촉하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더욱 소재, 편리성, 제품의 다양성 등 점검해야 할 부분들이 많다.

최근에는 각종 미세먼지 및 유해성분들 때문에 일어나는 알러지 관련해서도 많은 관심들이 집중되고 있는데 주식회사 주호데코의 어린이집 낮잠이불이 아기 유아들의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로 추천 받고 있다.

주식회사 주호데코는 1995년 설립된 패브릭 전문 기업으로 각종 침구류, 이불, 베개, 커튼, 등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이면서 아기와 유아들이 직접 사용하는 낮잠이불도 판매 중이다.

특히, 2020년 리뉴얼 된 낮잠이불 신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주호데코의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아기와 유아들을 위한 어린이집 낮잠이불을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많은 제품들을 런칭하였다. 예민한 유아들의 피부에 직접 접촉되는 소재인 만큼 더욱 유해물질 차단에 노력하였으며 그 결과 알러지방지 기능성 소재, 빠른 흡수건조, 뛰어난 보온성, 국내원단 자체제작으로 더욱 소비자들에게 신뢰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그리고 저희 주호데코의 알러지 방지 기능성 소재의 경우 일반 원단보다 더욱 촘촘한 초고밀도 섬유로 먼지와 유해물질 유입을 차단하여 주고 있으며 일반 면소재보다 흡수율 또한 2~5배 높아 수면시 발생되는 땀과 습기를 더욱 빠르게 흡수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일체형과 프리미엄 토퍼형으로 구분 되어 있어 실용적인 선택부터 더 커진 이불사이즈의 선택으로 그때 그때의 상황에 맞추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게 제작함으로써 신생아부터 등원까지 편안하게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일체형과 프리미엄 토퍼형 모두 디테일한 재봉부터 상품이 완성되기까지 저희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꼼꼼하게 제작한 것으로 저희 주호데코만의 특별함을 더욱 소비자들께 전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집 낮잠이불과 같이 아기와 유아들에게 필수품인 제품들은 안전성 인증검사와 기타 건강에 관련된 시험 및 인증이 있는지도 확인을 할 필요가 있는데 결국 이렇게 입증된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다.

주호데코의 어린이집 낮잠이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