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모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한혜연은 현재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컨셉트의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며, 꾸준한 관리를 통해 체중 감소에 성공해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대공개해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다이어트를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 누구라면 경험할 만한 솔직한 멘트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영상에서 그녀는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라고 이야기하며,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방법은 적절한 식이조절과 운동”이라고 강조한다.

이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제품에 대해서도 말을 아끼지 않는다. 바로 깐깐한 그녀가 고른 세리박스의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알파’이다. 한혜연은 “세리번나이트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테아닌을 함유했다”라며 “잠들기 전 하루 1포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설명한다.

‘세리컷알파’에 대해서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개선에 도움을 준다”라고 강조하며, “세리박스와 함께 적절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니 더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했다”라고 말한다. 영상을 시청한 구독자들은 최근 그녀의 패션지수가 부쩍 올라간 이유가 ‘체중감소’에 있었다며 건강하게 삶을 실천하는 그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