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중국 2020년 2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발병하자, 중국 굴지의 엔지니어링 및 농업 장비 제조업체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and Technology Co.(01157.HK)는 사장 Zhan Chunxin의 지휘 하에 업무에 복귀하는 직원들에게 업무상 안전을 보장하는 한편, 기부를 조직하고, 응급병원의 건설을 지원하고자 즉각적으로 예방관리팀을 구성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발병에 대처하는 Zoomlion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발병에 대처하는 Zoomlion

응급병원 건설과 의료 보급품 기부

코로나19가 발병하자, Zoomlion은 수십 명의 엔지니어와 작업자 외에 토목 장비, 이동 기중기, 콘크리트 장비 및 고소작업 플랫폼을 포함하는 240세트 이상의 기계 및 장비로 구성된 특별 지원팀을 빠르게 구성했다. 1월 23일부터 Zoomlion은 우한, 후난, 선전, 허난, 광시 및 톈진을 포함해 중국 전역에서 진행되는 병원 건설에 참여하고, 일선 관계자의 노력을 격려하고자 의료 보급품을 공급했다.

Zoomlion은 2월 18일까지 300만 세트가 넘는 의료 보호장비를 구매했고, 260만 개가 넘는 의료 보급품을 기부했다.

업무에 복귀하는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 보장

2월 5일부터 직원들이 차차 업무에 복귀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부터의 회복세가 힘을 얻을 전망이다. 지금까지 70%가 넘는 직원들이 복귀했고, 전체 생산 역량은 60~80%로 회복됐다.

Zoomlion은 직원들이 업무에 복귀하기 전에 검사 예방관리팀을 구성하고, 복귀한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는 업무 복귀 계획을 수립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을 퇴치하고자 여러 전문팀이 사무실, 생산 작업장 및 시설을 비롯해 산업단지 내 도로, 기숙사, 구내식당 등을 하루에 두 번씩 소독하고 있다. 동시에 발병을 예방하고자 정기적으로 직원들의 체온도 측정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 같은 보호용품을 모든 직원에게 배포하고, 항상 착용하도록 지시할 예정이다. 제때 업무에 복귀하지 못하는 직원을 위해 집에서도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적절한 재정착 조치를 마련했다.

엄격한 예방과 관리책은 질서정연한 운영과 생산을 보장하는 강력한 요소다.

Zoomlion 소개
1992년에 설립된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01157.HK)는 엔지니어링 장비, 농업 장비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합하는 고급 장비 제조업체다. Zoomlion은 현재 10개 주요 부문에서 55개 제품 라인을 기반으로 460종 이상에 달하는 첨단 제품을 판매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en.zooml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1/2727027-1?lang=0

Related Links :

www.zoomlion.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