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코어가 탑재된 새로운 프로세서 모두를 지원하는 100개 이상의 시스템, 현재 공급 제품의 해당 성능 대비 가성비가 36%까지 향상되거나 61%까지 저렴한 프로세서 가격*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2020년 2월 25일 /PRNewswire/ -- 기업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과 그린 컴퓨팅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 (나스닥: SMCI)]는 최신의 2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X11 서버와 스토리지 시스템들로 구성된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최적화 지원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본 발표는 인텔이 오늘 이 새로운 프로세서들을 출시하는 것과 시점을 맞추고 있다.


슈퍼마이크로는 인텔의 딥러닝 부스트와 인텔 옵테인 퍼시스턴트 메모리 지원 기능이 있는 내장형 AI 가속 등 특유의 능력을 확장하는 최신 2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종전 코드명 캐스케이드 레이크-R 혹은 CLX-R)의 성능상 장점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동사의 X11 서버와 스토리지 시스템들을 최적화했다. 이 새로운 프로세서들은 슈퍼마이크로의 첨단 온도 관리 및 전력 공급 설계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서버 시스템 라인업의 모든 잠재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찰스 량 슈퍼마이크로 사장 겸 CEO는 "우리 슈퍼마이크로는 고객들이 최신 기술을 가능한 일찍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같은 가격 대의 더 좋은 서버 성능을 통해 최고의 성과와 향상된 TCO를 얻을 수 있도록 늘 지원한다"면서 "당사의 설계는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며 가장 친환경적인 제품 라인을 통해 최신 2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활용함으로써 현재 공급 제품의 해당 성능 대비 같은 가격 대에서 36%까지 향상된 성능 혹은 61%까지 저렴한 프로세서 가격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슈퍼마이크로 시스템 포트폴리오는 울트라, 빅트윈(BigTwin™), 슈퍼블레이드(SuperBlade®), GPU 시스템, 워크스테이션 그리고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러 가격대에서 그들이 성과와 밸류 옵션을 증폭할 수 있도록 확대된 주파수, 코어 개수 및/혹은 캐시 구성을 제공하는 복수의 새로운 프로세서 공급 제품이 탑재된 기타 시스템들을 포함한다. 기존의 슈퍼마이크로 X11 플랫폼들은 이 새로운 프로세서 모델들을 탑재할 경우 기존 모델 대비 동일하거나 저렴한 가격 대에서 더 향상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인텔 법인부사장 겸 제온 및 메모리 그룹 제네럴매니저인 리사 스펠만은 "최신 2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들은 컴퓨팅, 스토리지와 네트워크 작업을 할 때 애플리케이션 성과 그리고 AI를 통한 정보의 확보를 촉진하는 성능, 능력과 혁신을 제공한다"면서 "슈퍼마이크로의 플랫폼들은 고객들이 당사의 최신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의 더 높아진 성능과 가치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슈퍼마이크로와 동사 제품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supermicro.com/x11을 방문하기 바란다.

슈퍼마이크로의 최신 뉴스와 발표문을 받아 보려면 페이스북트위터에서 동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슈퍼마이크로 X11 플랫폼들을 활용하여 진행한 사내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

슈퍼마이크로컴퓨터

고성능, 고효율 서버 기술을 리드하는 혁신 기업인 슈퍼마이크로(나스닥: SMCI)는 전세계의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용 IT, 하둡/빅데이터, HPC와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첨단 서버빌딩블록솔루션즈(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의 최고 공급 업체이다. 슈퍼마이크로는 동사의 "우리는 그린 IT를 지킨다(We Keep IT Green®)"라는 운동을 통해 환경 보호에 공헌하고 있으며 최고로 에너지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시장에서 공급하고 있다.

Supermicro, 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BigTwin, SuperBlade와 We Keep IT Green은 슈퍼마이크로컴퓨터의 상표 및/혹은 등록상표이다.

인텔, 인텔 로고, 옵테인과 제온은 인텔과 동 자회사들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명칭과 상표는 그들 각 소유자들의 재산이다.

SMCI-F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93940/Supermicro.jpg

Related Links :

http://www.supermicro.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